검색하기
학부모 상담과 관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으로 스크랩 트위터로 스크랩

이미 아이들과의 만남을 매일 준비하는 교사들은

부모상담을 어렵게 생각 할 것도 아니며

그렇다고 가볍게 생각해서도 안됩니다.

진실하게 들어주고 해결 방법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그 순간

부모 상담과 아동관리는 시작되는 것입니다. 

 

<학부모 상담과 관리>에서는

상담의 의미와 필요성, 상담자의 역할과 자질 대해 알아봅니다.
또한 상담의 종류와 그 종류에 따른 상담방법알아보며
실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아동관리 요령 및 학부모 관리, 입회상담, 상황별 대처요령까지 알려드립니다.

강의명 수강하기 수강현황
1. 상담의 의미와 필요성 수강  
2. 상담자 역할과 자질 수강  
3. 상담의 종류 수강  
4. 상담의 종류에 따른 상담방법 수강  
5. 아동관리  
   5-1. 출결 및 수업 관리 수강  
   5-2. 아동과의 친밀감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 수강  
6. 학부모관리 수강  
7. 입회상담 수강  
8. 상황별 대처 요령 수강  
9. 상담일지 수강  

■홈스쿨 및 방과후 교사
■과외교사
■실제 교육상담을 하는 모든 교사

이화영 강사
 
원장 모임과 교사 교육의 선두주자로 현장에서 상담 활동중
한국 유아 교육 연구회 율동 강사 역임 (1995년~ 2002년) 

 

現) 서울시 동대문 " 함께 나누는 어린이집 교육 센타 " 원장님
現) 동대문구 1지부 지부장
現) 다음카페 "유치원 http://cafe.daum.net/kinder 운영진
現) 원경영 유아 잡지 " 행사 원고 기고"
現) EBS 딩동댕 유치원 교재 교수위원
現) 작품 CD ==> "마술사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 행사"

 

별점 작성자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