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주간계획표

글쓴이 초록사과

등록일 2015-12-21 09:59

조회수 2,412

댓글 17

http://www.suksuk.co.kr/momboard/BEC_001/66264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레벨업방 체크표.docx (14.11KB)

주간계획표.docx (12.87KB)

스티커판.docx (14.43KB)

쑥쑥닷컴 - 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댓글 남기기


절대해야하는게 아니라 기록으로 남기고픈 사람들만 하심 되요 ^^

얼마나 읽었나 궁금해서 올핸 한번 해볼려구요~~

인쇄면이 보이게 반으로접어 스탬프북으로~~ 저희 방학마다 50개, 100개 ~선물을 제공한답니다.^^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1
  추천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준혁재정맘 2015-12-24 14:22 

초사님, 감사합니다~.

저흰 묵독은 없어서 DVD로 살짝 바꿔서 출력했습니다.

저희도 레벨업을 위하여~~

혜원진현맘 2015-12-22 00:07 

초사님~감사해요~

이런 기록표가 있어 더욱 진행이 수월할 것 같아요~~^^

오페라공주 2015-12-21 22:47 
초사님~최고...^^
열심히 기록 한 번 해볼께요...
칭찬판도 넘 이뽀요...ㅎㅎㅎ
오늘부터 기록하는건가봐요...ㅋ
반갑다영어야 2015-12-21 22:13 

고맙습니다~^^

벌써 출력해서 오늘 거 기록했어요 ㅋ

산시 2015-12-21 18:45 

제가 꼭! 결코! 이거때문에

초사님 좋아하는건 아니란거 아시쥬??? ㅋㅋㅋ

감사히 자알 활용하겠습니당~~




지지맘15 2015-12-21 18:38 

역쉬 발빠른 초사님 덕분에 편히 가네요 ㅎㅎ

 

초록사과 2015-12-21 15:41 

쑥맘들 최고~~

작은거라도 칭찬해주니 하루가 즐겁네요♥♥

레벨 업~업을 위하여~~달려봐요~~

라온제나4 2015-12-21 15:18 

이래서 모두들~ 초사님을 좋아하나봐요^^

정말 엄지척입니다b^^d

 

벨린 2015-12-21 15:15 
감사합니다~ 오늘 계획세우고 표만들려고 했는데...
초사님 덕분에 아~주 수월해졌어요~ ^^ 
한 발 빠른 초사님! ^^ 
에스쁘와 2015-12-21 14:38 

저두 따로 기록장이 있는데,,레벨업방 동안 요기다 기록해야겠어요. 그 후도 쭉 ㅋㅋ

1000권책읽기 목록을(아이가 진행할) 만들어야 하는데,,계속 미뤄지고 있는데,,어서 만들어야겠어요.

감사히 쓸께요~~

다신 2015-12-21 14:20 
엄지 척척~~^^
씽씽마미 2015-12-21 14:19 

역시나  초사님 이세요~~~ ♡♡

엄지척...

감사히  받아갑니다~~~  ^ ^


성민주맘 2015-12-21 11:40 
감사합니다. 요번 겨울 방학에 열심히 달려보아요~~~
peacemk4 2015-12-21 11:03 
와우~~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니네 2015-12-21 10:54 

ㅎㅎㅎ 감사감사..

참고할께요...^^

역쉬 최고십니다..

영어쪼아 2015-12-21 10:48 

와우^^ 너무 멋져요!!

초록사과님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투엠 2015-12-21 10:07 



초사님~최고예요~

저도 표를 만들긴 했는데 완전 허접이라 초사님꺼 가져다 써야겠어요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쑥쑥트리 구매 문의하시는 님들께

[37]
운영자 2020/12/26 10,485 2

 [질문전 확인 필수]쑥쑥닷컴 자주 묻는 질문 FAQ 게시판 ..

[11]
운영자 2018/09/18 23,729 0

 [공지]쑥쑥 게시판 활동 시 유의사항 업데이트 (2018-03-0..

[25]
운영자 2018/03/08 22,921 2

 챕터북 AR 레벨별 정리!

[255]
은주리 2012/04/09 97,399 70
독후활동 워크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