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미스터 고&장강 7호]

글쓴이 지몽왕자

등록일 2013-08-02 21:18

조회수 2,900

댓글 6

http://www.suksuk.co.kr/momboard/BEX_090/300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쑥쑥닷컴 - 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댓글 남기기

니하오??

얼마전 방학을 맞이한 지몽왕자와 함께 그(?)가 원하는 대로 영화 -미스터 고-를 보고 왔습니다.

초등남자 아이라 그런지 영화를 고르는데 애매한 게 많더군요.

애니메이션은 좀 유아틱한 것 같고 그렇다고 딱히 애니메이션을 제외한 다른 영화는 찾아 보기가 힘들었는데요~~

'딱이다' 싶은 영화 한 편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 싶었던 것..

바로 영화 '미스터 고' 였지요..

보신 분 많으시지요ㅋㅋㅋㅋ

 

웨이웨이 역으로 나오는 아역 배우...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는데요~~

한참을 떠올려도 도저히 매치가 안되더니 옆에 앉아 같이 영화를 보던 지몽왕자 왈..

장강 7호에 나왔던 남자 아역 배우라 닮.았.다.

긴가 민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돌아와 인터넷 검색을 해 보니 지몽왕자 말이 맞았네요~~

요즘 아이들이  흔히 어이없을 때 내 뱉는 말 '허얼~~~~~~~' 저도 모르게 튀어 나왔습니다.ㅎㅎ

 

주성치의 아들로 분하여 똑부러지는 감성 연기를 해 낸 그 남자아이가 미스터 고의 웨이웨이라니..

헐~~~~

 

 

 

완전 남자아이죠???

비쩍 마른 고집스런 꼬맹이 역..가끔 눈물샘을 자극하여 감정 연기 소화를 잘 해 냈다는 기억이 새롭네요.

 

 

너무 예쁘게 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구마구~~

장강 7호의 그 꼬질꼬질한 철부지 남자 꼬맹이 모습을 도대체 어디서 찾아 볼 수 있단 말인지???

장래가 촉망되는 아역 배우로 잘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이 팍팍 드는 순간입니다.

 

 

 

자~~ 마지막으로 비교 들어갑니다.

찬찬히 살펴 보니 닮은 구석이 있긴 하네요..ㅋㅋㅋ

저는 사실 '장강 7호'를 아이들과 같이 많이 봤어요.

딱히 보여 줄 중국 영화 찾기가 힘들 때 좀 연식(?)이 된 영화이지만 잔잔한 감동도 있어서 '장강 7호'를 애용하는 사람 중 한 사람이었죠..

솔직히 말씀드리면.....저는 잘 몰랐습니다.

남자 아이로 분한 그 아역 배우가 진정 여자인줄은....정말 몰랐습니당..

제가 좀 무딘건가요?? ㅋㅋ

최근에 알았습니다.

더구나 '미스터 고'를 보고서도 깨닫지 못했습니다.

 

 

얼굴 모습이나 이미지는 헤어스타일이 많이 좌우한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

여자들이 머리모양을 바꾸면 확 그 이미지가 달라지듯이요~ 

 

다 아는 사실 제가 다시 한 번 확인한 것이지요??? ㅋㅋㅋㅋㅋㅋ

에고고~~~부끄러워라...--_--:

 

그래도 용기 내어 글 올려봅니다.

좀 창피하면 어때요??

쑥쑥 가족 중에 혹 모르는 분이 계실지도?? 흐흐흐

혼자 실실 쪼개며 위안해 봅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짜이지앤!

 

방학...시간이 많다면 많다고 봐야죠??

잔잔한 중국영화 한 편 보시면서 아이들과 대화 나누심은 어떨는지??

장각 7호...구할려고 맘 먹으니 여기 저기 많이 있던데요??

저는 꼭 이 영화는 USB 에 넣어 다닙니다.ㅋㅋㅋㅋ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좀 수준이 있어서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있기에 초등학생에게 적당한 영화로'장강 7호'강추합니다.

(^_^)//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0
서교,중국영화,장강7호,미스터고,중국아역배우서교
  추천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토마토22 2013-08-05 22:15 
말할수없는비밀 피아노배틀 동영상 봤는데요, 두형제가 쏙 빠졌어요~디비디 구매하려고요. 장강7호도요. 자꾸 보다보면 영어처럼 리스닝이 될까요??
지몽왕자 2013-08-06 18:27:58
자꾸 보다보면 귀도 뚫리고 입도 열리겠죠??
눈을 대고 보는 것 마치고나면 계속해서 오디오 반복듣기도 좋은방법인것같아요.
실생활과 흡사한 말의 빠르기, 배우들의 다양한 음성 톤...
스토리를 이미 아는터라 아이가 싫어하지만 않는다면 디비디 시청 완료후
오디오듣기도 권해봅니다~~
홧팅이에요^^
비니혀니짱 2013-08-05 17:42 
저는 장강7호는 보지 못했지만 미스터고의 웨이웨이는 기억에 많이 남아요.
참 이쁜 아역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어릴때 남자아이역을 했다니 몰랐었네요^^
말할수없는 비밀은 갠적으로 참 좋아하는 영화고 저희집 두아들들도 주걸륜의 피아노 선율에 빠져 피아노에 입문하였다는...ㅋㅋ
지몽왕자님 아드님 눈썰미 짱이네요~^^
지몽왕자 2013-08-06 18:42:12
장강 7호도 아빠와 아들간의 사랑을 잔잔하게 그려내면서 우리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 같아요~~
안보셨다면 한번 시간내어 보심도 좋으실 듯..
중국어도 비교적 쉬워 무리가 있더라도 자막없이 중국영화 한 편 저질러(?)보심은 어떠실는지???
아들들이 대단하네요^^
피아노 입문 동기가 예사롭지 않아요...
pinkrose 2013-08-02 22:37 
저희 딸이 세 영화를 다 보았다네요. 얼마전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좀 무섭기도 하다고 하더라고요. 피아노 배틀은 저도 봤는데 생각할수록 대단하던데요. 저도 한번 찾아서 봐야겠어요. 좋은 영화 소개 감사합니다.^^
지몽왕자 2013-08-03 10:16:56
오우~~따님이 세 영화를 모두 봤군요~~
저는 말할수없는 비밀..이 영화는 무섭다기보다는 잘 이해가 되질 않아서 혼났어요 ㅋ
머리가 나빠서인지?
주걸윤의 피아노 연주 실력~~완전 짱이에요
압권! 피아노 배틀씬~~
한때 말할수없는 비밀 피아노 배틀 음원을 계속 들으면서 흥얼거려보았던 기억이 새롭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53

 [양치기소년-랭귀지북스 신간 소개]

지몽왕자.. 2013/09/04 2,990 0
252

 초3 중국어 어찌해야할지요..

[4]
동은맘 2013/09/03 2,987 1
251

 [문화 수업 소개 -지앤즈 공예/경극 가면 만들기]

지몽왕자.. 2013/08/28 3,003 0
250

  초4 중국어 처음 어떻게~~?

[8]
하늘구름.. 2013/08/24 2,694 2
249

 [시계 만들기-자체 제작]

지몽왕자.. 2013/08/21 2,719 0
248

 [어린이 붐붐 교재 교육-9월]

지몽왕자.. 2013/08/20 2,995 0
247

 [니하오 어린이 중국어2(1과) -단어 카드 플래쉬]

[18]
지몽왕자.. 2013/08/10 3,309 2
246

 [미스터 고&장강 7호]

[6]
지몽왕자.. 2013/08/02 2,900 0
245

 [YCT 1~2급 단어 정리 및 단어 카드용 ]

[21]
지몽왕자.. 2013/08/02 5,073 2
244

 [중국인 중국어 강사 양성 과정 소개]

지몽왕자.. 2013/07/31 2,553 0
243

 [신간소개-맛있는 어린이 중국어 5권-JRC 출판사]

[8]
지몽왕자.. 2013/07/31 2,326 0
242

 [중국 변검]

[2]
지몽왕자.. 2013/07/28 2,73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