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기 북클럽

    • 방장 : 원영사랑
    • 대상 : 초등저학년
    • 도서수준 : 리더스

    리더스 시리스와 함께하는 북클럽으로 초등 아이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시리즈를 통해 글읽기의 즐거움을 소개하고 독후활동을 해봅니다.

  
[13]Arthur A팀-8회 숙제나눔방

글쓴이 원영사랑

등록일 2015-04-09 14:46

조회수 2,041

http://www.suksuk.co.kr/momboard/CAX_090/7604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쑥쑥닷컴 - 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댓글 남기기
A팀1행복한짱스맘진아(초2)
2오니네하니(초1)
3축복또복맘휘(초2) 철(6)
4지연지우맘지연(초2),
지우 (초1)
5준혁재정맘준혁(초1) 재정(6)
6정미영76서연(초1) 주원(7)
7전군마누라Anne(초1)
9유석엄마유진(초1)
10유니은이맘하은(7)
11원영사랑Elsa (초1)
12우소부인톰(초4)
13오드리헵번HB지호(초2) 서윤(7)
14아혜맘제시카(초2)
15시그마노라(초3)
16수민엄마수민(7)
17세둥이맘로라(초4)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오드리헵번HB 2015-04-13 17:49 

13번 초2한지호, 7살 한서윤

 

이번주는 2번밖에 읽어주지 못햇는데,역시나 워크싯할때 딱 티가 나더라구요~

저도 반성하면서~!^^

유석엄마 2015-04-13 19:03:28
지호와.서윤이 나무집을 멋지게 그렸네요. 참 잘했어요^^*
유니은이맘 2015-04-13 17:37 


10번 하은 7세 이번주는 큰아이와의 갈등 (?)으로 제가 기운빠져있느라 하은이한테 더 신경을 쓰지 못했네요.

책읽기 3번에 웍싯 풀었어요 하은이가 갖고픈 트리하우스 내부를 그렸는데.... 뭔 그림인지 ㅜㅜ

벌써 마지막 아서네요....  늘 오빠한테 밀려 신경못써줘서 하은이에게 미안한 점이 많아요 ㅜ

 다시금 플라이가이때 더 노력해보겠노라 다짐해볼랍니다~^^

 

방장님께 늘 감사드리며 완주 하신 13기 모든 친구들 다~~ 수고하셨어요 ~

오드리헵번HB 2015-04-13 18:16:38
ㅋㅋ 먼 그림인지, 저도 그래요~ 더 웃긴건 그려놨는데 거기에 4살 동생 예린이가 지워버린거 ㅋㅋㅋ
플라이가이때도 같이 응원합니다~ 늘 새로운책 시작할때의 마음이 변치않았음 좋겠네요~
유석엄마 2015-04-13 19:08:03
하은이가 7살인데도 야무지게 잘하네요^^* 책도 3번이나 읽고 미션도 참 잘했어요!
유석엄마 2015-04-13 16:43 

9번 초1 유진 아 오늘 잠시 밖에 나왔는데 우산이 없는데 비가 오네요. 게다가 유진이 미션도 안찍은게 생각났어요. 마침 집에 있던 아들에게 사진 전송받아 올려요. 에휴. 1학년 첫 반모임 소감 올리려 했는데 이런 정신머리하곤..
유니은이맘 2015-04-13 17:40:02
ㅋ 저도 하은이가 토욜 풀어놓은 웍싯을 찾지못해 여태 찾느라 허둥지둥 ㅜ
겨우 찾아서 올렿네요~
유진이네 반모임 하시나봐요~^^ 즐건 시간 보내셔용^^
오드리헵번HB 2015-04-13 18:17:52
아들 덕을 보셨네요, 정말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대략난감인 경우가 많은데, 그것또한 쉽지 않네요~
첫 반모임 소감도 궁금하네요~
정미영76 2015-04-13 16:09 

초2서연 7세 주원 둘다 너무 좋아했던책이라 아서가 끝난다니 제가 다 아쉽네요 매일 읽었고 서연이가 한번 읽어주었어요 서연이는 써머리에 글씨를 예쁘게 써서 칭찬해주었고 주원이는 트리하우스를 멋지게 그려 칭찬해주었네요 ㅋ 마지막이니 훈훈하게 ㅋ
유니은이맘 2015-04-13 17:45:24
저희도 8권만 진행한게 아쉽네요~~
넘 재미있었는데... 그래도 기대되는 플라이가이가 기다리고 있으니~~~
같이 홧팅해요^^
오드리헵번HB 2015-04-13 18:18:39
와우~ 멋지게 마무리했네요, 책읽기까지~ 다음 책도 훌륭하게 진행할듯 하네요~
유석엄마 2015-04-13 19:09:30
마지막 미션를 풍성한 워크시트와 함께 마무리했네요. 짝짝짝!
지연지우맘 2015-04-13 15:15 

<4번, 초1, 지우(Lana)>

 cd 듣기 3회, 엄마와 읽기 2회

 

언제나 욜심인 지우양 ㅋㅋ

 

전에 미리 뽑아두었던 웍싯이 있어서 구 버전으로다 ㅎㅎ

 

북노트는 아서가 tree house 를 상상하는 장면 같아요 ㅎㅎ

 

검색 웍싯은 번호찾아쓰기와 집안 명칭 정도로 해보았어요 ㅎㅎ

bedroom과 bathroom을 헛갈려 하더군요 ㅎㅎ

 

어느덧 Arthur 도 마무리가 되었네요 ㅎㅎ

언니가 하던 때에 비하면 일부만 진행한거라 나머지도 계속 진행해 볼까 합니다 ㅎㅎ

근데... 지우가 Fly Guy 하면 Arthur를 하려고 할지... 약간 고민스럽기는 해요 ㅎㅎ

마무리까지 같이 달릴 수 있게 해준 방장님과 여러 맘님들 수고하셨구요... 감사해요~~

유석엄마 2015-04-13 19:11:47
똘똘한 지우양의 면학 사진 멋져요@
집에 대해 확장워크시트도 잘했네요!
북노트도 정말 잘 그렸어요. 짝짝짝!
시그마 2015-04-13 14:24 

15번 노라(초3)

 

헉.. 마지막 미션인가요? 우소부인님 글 "벌써 마지막이네요~"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전 으례히 10회까지 갈 줄 알았다는.. 저 요즘 넘 멍때리고 사나봐요. 이번 웍싯 주면서 노라에게 "이제 이것까지 아써 세 번남았는데 그 중 한 번이라도 안하면 너 짤려!!" 그랬는데... 저 어쩜 좋아요~~ ㅜ.ㅜ 치매? 갱년기? 권태기? ㅋㅋㅋㅋ

 

이번에 노라 혼자 cd 듣고 웍싯 풀고, 리딩게이트까지 일사천리로 했답니다. 숨은그림찾기 곱디곱게 색칠까지 해주시고~ 아써 벌써 끝나다니 제가 다 넘 아쉽네요. 아써는 이번 기회에 복습까지 할 수 있어서 넘 좋았구요. 한두권 빼고 노라 혼자서 알아서 척척 해주어서 더 고마웠답니다.

플라이가이 지금부터 기대되네요~ 13기 여러분, 지금까지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우리의 방장 원영사랑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수고 많으셨어요~~ 다들 플라이가이에서 또 뵈어요~! ^^

 

           

                  

지연지우맘 2015-04-13 15:18:50
ㅎㅎ 노라는 복습이라서 쑥쑥 워크지까지 다했구먼요...
지연이는 하기 싫어해서 ㅠㅠ 지우만 진행해서 아쉽다는...
또 한번 완주를 하니 기쁘구먼요 ㅎㅎ
노라두 수고 많았구... 시그마님두 수고 많으셨어요~~ 홧팅!!!
준혁재정맘 2015-04-13 15:33:44
ㅎㅎ 저도 중간에 읽기체크표가 8권밖에 없어서 중간에 한장이 사라진줄 알고 열심히 찾았던 기억이..ㅋㅋ
게다가 이번이 마지막이라 짤릴 염려가 없어져서 다행이라는~^^
(시그나님 짦림 아니되어요~ㅋㅋ)
이제 혼자서 척척해내는 노라가 참 기특해요..
노라도 수고많았고 시그마님도 수고하셨습니다~

정미영76 2015-04-13 16:42:48
쑥쑥워크지까지 꼼꼼해 해준 노라 이번 아서 복습하면서 스스로 공부하는 기쁨도 느낀것 같아
기특하네요 ㅋㅋ 플라이 가이에서는 더 멋진 활약 기대할께요 ㅋㅋ
그리도 짤릴까봐 맘 조이셨을 시그마님께도 박수를 ㅋㅋ 수고 많으셨어요 ㅋㅋ
세둥이맘1206 2015-04-13 14:18 

17번 초4 로라

 

벌써 마지막 숙제 제출이네요^^

그동안 재미있는 웟싯 올려주시고 숙제방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덕분에 영어에 한걸음 더 나아갈수있었고 재미있게 영어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다음 flyguy 도 기대되요^^

시그마 2015-04-13 14:29:35
로라 트리하우스 잘 그렸네요. 왼편 로고로 인해 정말 아써가 트리하우스 위에 올라가있는 것 같아요.^^
세둥이맘님도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구요, 가늘고 길게~~!! 꾸준히 함께 가보아요~!
로라에게 아써 완주 잘 했다고 칭찬 많이 해주세요~! ^^
지연지우맘 2015-04-13 15:20:22
ㅎㅎ 언니라서 그림도 시원시원하니 튼튼한 tree house 네요...
완주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우소부인 2015-04-13 13:39 

12번. 톰

 

벌써 마지막이네요~~

처음부터 반응이 별루였던지라  인내와 끈기로 끌고오느라 항상  마감시간에야 제출하곤 했었어요...

톰도 미안했는지  어제는  외출후에  감기기운도 있었는데 밤에 해놓고 자더라구요

익숙해졌는지 웍싯하는 시간은 금방인데  매일 책읽는게 꾸준히가 안돼서

힘들어 하는 동안에 많은 고민을 주었었는데  이렇게 또 저에게 희망을 주는지...ㅋㅋ

비록 눈에 보이는 성과는 없더라고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려구요~~~

 

 

시그마 2015-04-13 14:33:00

저희도 매일매일 꾸준히 책읽기는 잘 안되네요. 3학년 되니 정말 하루가 정신없어요. 과목도 많아지고 시험도 매주 한두과목씩 꼬박꼬박 단원평가보고~ㅜ. 톰 이렇게 완주한 것만으로도 넘 훌륭합니다. 당장 결과물은 작아도 하나씩 하나씩 쌓여서 나중에 보면 우리 아이가 이렇게 많이 컸구나...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앞으로도 계속 톰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
지연지우맘 2015-04-13 15:26:09
매일 책읽기는 ㅎㅎ 저희도 힘들어요 ㅎㅎ
아이들도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읽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완주를 추카하며 이리 경험이 쌓이다 보면 매일 읽기도 가능할 거라고 생각해 봅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정미영76 2015-04-13 21:33:20
매일 책 읽기 저도 안될때가 많아요 근데 책안읽으면 워크싯할때 힘들어 해서 챙기려 노력하죠 너무 할게 많긴 해요 그래도 이렇게 완주한 톰에게 칭찬 많이 해주세요 수고많으셨어요
오니네 2015-04-13 12:01 

2번 초1 하니

 

마지막 미션이네요..

그래도 아서는 확실히 하니의 발전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귀한 기회의 책이였답니다.

파닉스를 하나도 따로 짚어주지 않았는데

음가를 따라 알파벳을 찾아 써내려가는 모습에 감탄을 4주연속했지요.

물론... 아직도 머~~~~~얼었습니다.ㅋㅋㅋㅋ

북노트는 몇주 좀 열심히 하더니

이번에 안보는 사이에 '재밌었다.. 뿡' 이라고 적어놓았네요...아이고...ㅋㅋ

써머리는 맞춤법 다 틀리고...ㅠㅠ

한글도 가르쳐야지, 영어도 해야지... 엄마는 속만 탑니다.ㅠㅠ

그래도 북클럽 덕에 매주 읽는 책들이 쌓여가니 만족해야지요....

함께해준 13기 모든 친구들, 방장님 감사감사해요!!!

우소부인 2015-04-13 13:44:32
연속 4주 감탄이라~~~~~ 하니가 대단하네요
북클럽하는 동안에 또다른 발전이 생길거라 믿고 우리 계속 가요~~~^^
시그마 2015-04-13 14:34:42
아이고 귀여워라!! 재미있었다 뿡~!! 하니 정말 재미있었나봐요. 재미를 느낀 것만으로도 절반 이상의 성공이라 생각해요.
써머리 차트 쓴 것도 멋지구요. 하니 플라이가이도 하는거죠? 그 때 또 신나게 함께 달려보아요~! ^^
준혁재정맘 2015-04-13 15:25:10
ㅋㅋ 정말 우리집이랑 똑같네요...
한글도 해야하고 영어도 해야하고...ㅋㅋ
이번주부터 받아쓰기 시작한다고 받아쓰기 급수표 보내왔더라구요..
받아쓰기 연습도 시작해야 하구나 하면서 한숨을 쉬었답니다...
그래도 요렇게 조금씩 발전해나가는 하니와 우리 아이들 보니 좋네요~^^
정미영76 2015-04-13 16:38:19
하니 넘 귀엽네요 정말 재미있었나봐요 뿡 ㅋㅋ
4주 연속 감탄이라 정말 기특하셨겠어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이런 기쁨에 또 힘을 내는 것 같아요
열심히 재미있게 해준 하니 칭찬 많이 해주세요 ㅋㅋ
수민엄마 2015-04-13 07:52 

16번 수민(7) 이번주는 수민이가 감기에 걸려서 원도 쉬고.. 책도 많이 읽지 못하다가 어제 저녁 부랴부랴 했네요.. 에버랜드 가려고 숙소랑 예약 다 했는데 아이들이 아파서 망설이다 그냥 오긴했는데 어제 벚꽃 축제까지 있어서 사람이 아주 많더라구요..월요일은 사람이 많지 않길 기대하면서 얼른 준비해서 나가기전에 숙제 올립니다^^ 북노트는 수민이가 살고 싶은 집을 그리랐더니 마당있는 집이르 그려놨네요..오리가 물고기를 잡아먹어 물고기가 우는...
오니네 2015-04-13 12:03:05
에버랜드..... 수민이 너무 좋겠네요...
감기가 심해지지 않고 얼른 나아지길요!!!
리얼한 오리의 식성^^ 재미있네요..
우소부인 2015-04-13 13:47:37
수민이가 아픈데도 웍싯 열심히 했네요~~ 오리입에 물고기.... 표현 정확한데요~~ㅎ
저희도 벗꽃보러 현충원갔다 왔는데 사람반 꽃반...ㅋㅋ
사진찍는데 마다 사람이 걸려서리 건진 사진도 없어요~~
축복또복맘 2015-04-13 07:16 

3번 휘(9), 철(6)

 

책읽기 2번, cd듣기 5번 했어요^^

 

꼽사리 철이의 웍싯..

 

휘의 웍싯들과 북노트^^ 트리하우스를 그렸네요^^

 

 

벌써 이렇게 또 한 텀을 마치네요..^^

우리 방장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함께한 13기 모두에게 감사인사전해요!

다음 책에서 또 만나요^^ㅎㅎ 감사합니다~~

오니네 2015-04-13 12:04:48
우와 휘 그림솜씨가 진짜 좋아요...
빼곡히 적은 문장들도 눈에 띄고...
이렇게 또 한 시리즈를 함께 마무리한 걸 축하해요!!
우소부인 2015-04-13 13:50:10
휘는 남자일텐데 어쩌면 그림을 섬세하게 그렸어요~~ 정성이 느껴지네요
사진편집....이쁘네요~~~
전 오늘 게시글올리느라 편집배우다가 실패... 그냥 올렸어요...ㅋㅋ
축복또복맘 2015-04-13 21:45:25
휘는 여자아이예요^^ㅎㅎ 감사합니다♥
준혁재정맘 2015-04-12 23:07 

준혁 초1 숙제제출합니다. 듣기 3회, 따라읽기 1회 했습니다. 한글책이든 영어책이든 혼자서 한권 읽는데 100원씩 준다고 했더니 jfr을 꺼내서 읽어대네요...ㅋㅋ 사실 한글책 읽기독립을 이번학기에 해 보려는 생각에 꺼내든 당근인데, 아직 아서책 읽기수준은 안되지만 이러다 곧 읽을듯~^^ 즐거운 상상을 해 봅니다... 3월중순부터 늘어난 업무에 시간적 여유도 없고 힘이 좀 부치더니 토욜 자고 일어났더니 목에 담이와서 아주 힘든 주말 보냈어요.. 목들기도 힘들고, 덕분에 소파에 앉아서 엄마독서는 많이 했네요~ 낼은 정형외과 들렸다 출근하는걸로... 즐건 한주 시작하세요~
아혜맘 2015-04-13 00:07:28
저도 전에 겪어봤는데..다시는 겪고 싶지 않을만큼 많이 힘들더라구요..ㅠㅠ
얼른 나으시길..피곤하면 또 생기니..조심하시구요..
우리집도 당근받고 싶을땐 JFR부터 꺼내오던데..ㅋㅋ
오니네 2015-04-13 12:08:24
물리치료 효과가 좀 있으신가요?
저도 컴터와 스맛폰 덕에 은근히 목과 어깨가 좀 이상해졌어요..
조금만 무리해도 바로 어깨에 담이...ㅠㅠ
jfr를 꺼내들었다는 말에 우리집 하니랑 넘 똑같아서 웃음이 절로 납니다.
영어책 읽으라고 하면 그책만 꺼내 노래 흥얼거리고 권수를 채우려 들지요..ㅋㅋ
슬슬 봐줍시다... 그렇게그렇게 늘겠지요... 언젠가는.....ㅠㅠ
우소부인 2015-04-13 13:52:56
한권에 100원~~ 솔깃한데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책을 멀리해서 고민중이었는데....초4한테는 쩜 그런가요...ㅋㅋ
어여 몸이 좋아지셔야 할텐데... 마지막까지 준혁이도 수고했어요~~~^^
원영사랑 2015-04-13 20:40:22
에고....정형외과 들려야하는 병이 참 무섭더라구요. ^^;;;
나은 듯...안 나은 듯....오래 걸리니 말이에요. ㅜ.ㅜ
준재맘님 얼른 회복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준혁이 jfr에 빵~~터졌습니다. ㅎㅎㅎ
읽기 독립도 확팅이에요~~^^*
행복한 짱스맘 2015-04-13 21:25:49
에고 힘드시겠어요.
저도 지난 2주동안 목에 파스부치고 물리치료 받으러 다녔는데 정말 힘들더라구요.
물리치료 열심히 받으시고 빨리 컨디션 회복하세요.
준혁이의 한글책 읽기 독립의 그날까지~~~화이팅!
정미영76 2015-04-13 21:40:28
에고 힘드셨겠어요 저도 목 때문에 고생했던 적이 있어서 그 고통을 알지요 물리치료 효과가 있길 바래요 주원이도 읽기독립을 시켜볼려구 백권읽기 시키고 있는데 쉬운 owl책만 읽네요 그러면서 한글책은 길다며 2개 붙여달라고 하네요 언제가는 독립 하겠죠?
전군마누라 2015-04-12 22:35 

 

 

7번 전군마누라 / Anne 초1

 

dw가 아서에게 자기를 봐달라고 하는 장면을 그렸다네요. ^^

 

생일잔치와 치과치료가 있어서 이번주는 목요일부터 좀 느슨해졌습니다.

그래도 혼자 읽기를 진행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서가 재밌다고 해서 미션에 없는 책들도 일주일에 한권씩 읽힐려구요.

 

플라이가이 책이 오자마자 잘때 한권씩 읽어달라고 해서

읽어주는데 기대를 많이 하네요.

스케줄표를 보더니 자신이 읽은 책이 있다고 좋아하네요.

다음 주 부터도 또 열심히 달리렵니다.

 

 

모터쇼에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좋은 차 많이 보고 왔습니다. 눈요기 실컷했네요.

준혁재정맘 2015-04-12 23:16:38
혼자서 읽기 진행하고 아주 습관이 잘 잡혀있나봐요..
대견해요~
북노트그림도 아주 잘 그렸어요~
아서 진행 수고하셨구요, 플라이가이때 뵙겠습니다~
아혜맘 2015-04-13 00:09:38
북노트와 써머리가 정말 귀엽네요^^
모터쇼 다녀오셨군요..^^
저도 전에 가보니..사람을 더 많이 구경하고 온것 같더라구요..ㅋㅋ
행복한 짱스맘 2015-04-12 21:31 

1번 진아/ 초2


벌써 Arthur 마지막 미션이네요.

8회 미션 'Arthur's Tree House' 진아는 3번 듣고 2번 소리 내서 읽었습니다.

반작 반짝 타투펜으로 참 정성스럽게 색칠하며 숨은 그림 찾기 했습니다.

이럴때 엄마맘은 참 급합니다. 재미있게 하고 있는 아이에게 뭐라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그냥 지켜 보면 하루 종일 걸릴것 같고.....

몇 달만에 진아 북노트에 색이 들어 간것 같아요. 북노트 그리면서 아써는 주택에 살아서 좋겠다고 부러워 하더라구요. 조그만 꽃밭도 있었으면 좋겠고 큰 나무위에 트리하우스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이 번주도 리딩게이트로 복습 마무리하면서 써머리 해 봤습니다.

오늘은 고등학교 친구들 모임이 있어는데, 야외에서 모임을 하게 되면 모임에 같이 가서 꼬맹이들을 봐주는 진아 아빠 덕분에 오늘도 친구들과 여유롭게 바베큐 먹으며 맘껏 수다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준혁재정맘 2015-04-12 23:18:54
이번주 진행도 넘 멋지게 잘했네요,,
북노트의 트리하우스도 너무 근사하구요,

진아아진아아빠덕분에 더욱 즐거운 모임이셨겠어요.~
아혜맘 2015-04-13 00:11:17
진아는 뭘해도 하나하나 정성들여 하는 느낌이 들어요^^
할머니와 엄마의 사랑을 듬뿍 받고 밝고 예쁘게 자라는 티가 납니다*^^*
북노트와 써머리는 정~말 감탄이 나오네요^^
아혜맘 2015-04-12 09:45 

14번 초2 제시카

 

*듣기, 읽기

집듣을 일찍부터 자리잡았던 언니에 비해 많이 신경을 못써줘서 늘~숙제같았는데..

북클럽덕분에 잘 자리잡은것 같아요^^

**북노트

제시카는 상황이나 장면 중심의 북노트보다는 인물중심의 북노트를 선호하는 것 같아요..ㅋㅋ

***워크시트

혼자서도 척척이네요^^

****부가자료

좋은 자료가 많았는데..하고 싶은것만 골라 했어요^^

아서가 벌써 끝이 났네요^^

매번 한 시리즈씩 끝날때마다 이렇게 제본된 책으로 남으니, 보람있고 좋은 것 같아요^^

Fly guy는 얼마나 재미있고, 알차게 진행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원영사랑 2015-04-12 19:04:17
오~~제본하면 이렇게나 양이 많군요. ㅎㅎㅎ
저는 공간 부족으로....재활용 박스로로 직행이에요. ^^;;;;
열심히 활동한 제시카에게 박수 보냅니다~~~!!
준혁재정맘 2015-04-12 23:20:46
집득도 잘 자리잡혔다니 정말 잘 진행하고 계신듯합니다.
어쩜 제본도...
인물중심의 북노트도 멋집니당~.
행복한 짱스맘 2015-04-13 21:21:55
이렇게 제본을 하니까 멋진 책이 되고 좋네요.
저는 일단 클립에 꽂아 놨는데 아혜맘님처럼 제본을 해야 겠어요.
원영사랑 2015-04-10 09:37 

11번 Elsa  / 초 1

 

 

이번 주는 CD듣기 3회, 소리내어 읽기 1회 진행하였습니다.

읽기 동영상을 찍었으나...실수로 삭제했네요.ㅜ.ㅜ 

 

 

 

 

북노트는 Pal이 Arthur에게 다가와 놀아달라고 하는 모습을 그려주었어요~

comic book을 나름 디테일하게 그려주었네요. ㅎㅎ

 

 

 

 

워크싯 활동한 모습입니다~

 

 

 

Arthur Starter도 잘 마무리되었으니...한 주 쉬고~

Fly Guy에서 뵈어요~!! ^^*

 

모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관심과여유 2015-04-10 10:54:35
ㅎㅎ 디테일이 살아있는 코믹북!!! ^^
Pal도 제대로 아서 위에 올라갔네요..
8주동안 엘사도 원영사랑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
맴버들이 한 주 쉬는 동안.. 원영사랑님은 웍싯작업으로 바쁘시겠어요.
항상 감사드려요~ ^^
pinkrose 2015-04-11 21:52:14
정말 원영사랑님 수고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계속 고생하시겠지만, 늘 책모둠 하나씩 끝날 때면 더 감사한 생각이 든답니다. 늘 열심히 하는 원영이도 넘 대단한 것 같아요. 이렇게 미리미리 하려면 평소에 참 열심히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는 한 주 휴가인데, 원영사랑님은 새로운 아이디어 내시느라 바쁘시겠어요. 늘 감사드리고 있는 거 아시죵?ㅎㅎ
준혁재정맘 2015-04-12 23:25:15
디테일한 코믹북과 펄의 모습이 귀여워요~
원영이는 아서 책읽기도 벌써 유창해서 아직 못따라가고 있지만 더 분발해보려구요~^^
이번책도 넘 고생많으셨구요,
다음책도 고생하실 원영사랑님 생각하니 죄송하고 고맙고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아혜맘 2015-04-13 00:05:14
북 노트 그리는 솜씨보면..
엘사는 책 내용을 재미있게 잘 이해하고 있는 듯 해요^^
재치도 넘치고..^^
원영사랑님도 아서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한주 푹~쉬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5365

 [Fly Guy 1회 미션방]Hi, Fly Guy

[34]
원영사랑.. 2015/04/19 3,196
5362

 Fly Guy 게시글 미션방

[45]
원영사랑.. 2015/04/17 4,926
5361

 Fly Guy 공지 및 숙제검사 도우미 모집

[32]
원영사랑.. 2015/04/17 2,260
5356

 Fly Guy 진행자명단

[24]
원영사랑.. 2015/04/13 1,938
5344

 Fly Guy 일정표

[45]
원영사랑.. 2015/04/09 2,775
5343

 Arthur A팀-8회 숙제나눔방

[59]
원영사랑.. 2015/04/09 2,041

   미션 및 게시글 검사~!!

[4]
아혜맘 2015/04/13 969
5342

 Arthur B팀-8회 숙제나눔방

[52]
원영사랑.. 2015/04/09 1,691
5333

 (마감합니다) 신입회원 모집방

[38]
원영사랑.. 2015/04/06 2,784
5332

 [A & B팀 Arthur-8회 미션방]-Arthur's Tree House

[19]
원영사랑.. 2015/04/06 1,427
5323

 Arthur 7회-A팀 숙제나눔방

[55]
원영사랑.. 2015/04/02 1,866

   숙제검사

[4]
sanit124.. 2015/04/06 939
5322

 Arthur 7회-B팀 숙제나눔방

[51]
원영사랑.. 2015/04/02 2,051
5321

 Arthur 8회-C팀 숙제나눔방

[71]
원영사랑.. 2015/04/02 2,082

   마지막 숙제검사

[3]
세개의보.. 2015/04/06 986
5316

 13기 신입회원 모집합니다

원영사랑.. 2015/04/01 1,465
5309

 [Arthur 8회 미션방]Arthur's Mystery Babysitter

[24]
원영사랑.. 2015/03/29 1,930
5298

 Arthur 6회-A팀 숙제나눔방

[62]
원영사랑.. 2015/03/26 1,993

   6회 숙제검사

[7]
callihj 2015/03/30 1,091
5297

 Arthur 6회-B팀 숙제나눔방

[53]
원영사랑.. 2015/03/26 1,657
5296

 Arthur 7회-C팀 숙제나눔방

[57]
원영사랑.. 2015/03/26 1,720

   숙제검사

[1]
세개의보.. 2015/03/30 1,001
5285

 [Arthur 7회 미션방]D.W. The Big Boss

[22]
원영사랑.. 2015/03/22 1,780
5280

 Arthur 워크싯 재발송

[4]
원영사랑.. 2015/03/19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