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기 북클럽

    • 방장 : 원영사랑
    • 대상 : 초등저학년
    • 도서수준 : 리더스

    리더스 시리스와 함께하는 북클럽으로 초등 아이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시리즈를 통해 글읽기의 즐거움을 소개하고 독후활동을 해봅니다.

  
[13] 5회 숙제 나눔방입니다.

글쓴이 전군마누라

등록일 2016-03-12 08:13

조회수 1,211

http://www.suksuk.co.kr/momboard/CAX_090/8768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쑥쑥닷컴 - 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댓글 남기기

주말의 시작입니다. 숙제 올려주세요~~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우소부인 2016-03-14 16:33 

8번 톰


학년이 올라가니까  하는것없이  늦게 오네요

학원스케줄도 바뀌어서  이번주는  적응기간이었고

저도 나름 달라진 하교시간에  같이 우왕좌왕. . . . 

다행히 재밌는 책덕에  수월히 넘어갑니다~~^^




까만밤노란별 2016-03-14 13:53 

18번 석영(초2)


이번책도 재미있게 잘했습니다.

아이수준이 딱 여기인걸..그래서 훨씬 수월하네요^^

새학기라 좀 분주하지만..이번주도 열심히 달려볼께요^^



 


우소부인 2016-03-14 16:37:03
새학기라 아이도 엄마도 같이 바쁘죠? ㅎ
이번주 총회하고 나면 좀 나아질것도 같아요~~^^
에스쁘와 2016-03-14 13:29 

11번 샤나

#6 My Friend is sad


이번주도 즐겁게 했어요.

동영상 한 번 보고 ,,, 책 두 번 읽었어요.

다른 elephant &piggie 책도 즐겁게 같이 읽었어요.

써머리 했구요~






 

우소부인 2016-03-14 16:57:14
샤나가 정말 재밌게 활동하네요~~
재밌는 책으로 여겨주면 좋은데 저희는 딱 북클럽숙제로만 생각하니. . .
감사미샘 2016-03-14 12:38 

20번 해맥코


책이 없어 유튜브로보고했어요

마지막 피기 대사에 빵터졌습니다

학년초라 바쁠텐데도열심히 하는 해맥코.또 쑥친구들 모두 대견하네요




에스쁘와 2016-03-14 13:30:58
ㅎㅎ 해맥코~!!! 너무 잘 했어요~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북노트네요.~
우소부인 2016-03-14 16:59:13
ㅋㅋ 해맥코~~~잠시 헤깔렸어요
풍성한 웍싯이 보기만해도 뿌듯하실거 같네요~~^^
iloveyjoo 2016-03-14 12:17 

23번 초2  Elin

책 두번 읽고 웍싯 풀었어요~~

피기시리즈는 혼자서도 잘 해내서 엄마가 할일이 없네요~~

둘이서 연기하며 책읽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감사미샘 2016-03-14 12:48:39
연기까지 하며 즐겁게 책읽고 있군요
엄마도 편하고 참 고마운 엘리펀 엔 피기에요 ^^
에스쁘와 2016-03-14 13:32:14
와우 엄마와 둘이서 연기하며 책읽는 군요.
저희두 해 봐야겠네요.ㅋㅋ
Elin ~너무 잘 했어요
까만밤노란별 2016-03-14 13:54:44
둘이서 연기하는거 보고 싶네요^^ 열심히 잘한 엘린에게 칭찬 많이 해주세요
성민주맘 2016-03-14 11:39 

12번 쭈

쭈는 학교생활 잘 적응하고 있어요~~

이제 고학년이니 영어뿐 아니라 다른 과목도 많이 걱정이 되네요.

그래도 쑥쑥덕에 영어에 흥미도 갖고 영어실력도 많이 늘었어요 ㅎㅎ(아직 부족하지만...)

요즘 엘리펀트앤피기 책 넘 쉽다고 거저 먹네요ㅋㅋ

감사미샘 2016-03-14 12:50:42
학교 생활 건강히 잘 적응하는 게 최고지요!
쭈 참 잘했어요 화이팅
에스쁘와 2016-03-14 13:36:58
고학년은 음 이제 수학이 신경쓰이는 시기?? . 그죠.
오빠가 있는 쭈는 잘 대비하고 있으리라 생각되어져요.
저희도 요번책은 쉽게 가고 있으니 다음책도 기대되네요.
쭈가 그린 piggie ~ 책 속에서 튀어 나온 줄 알았어요. 역쉬 쭈~
나옹마마 2016-03-14 10:33 

16번. 아일린. 


이번주도 쉽게 재미있게 했어요~

생전 감기를 모르던 아일린이 듣기만해도 내 목이 아플것 같은 걸걸한 기침을 해대서 바싹 긴장하고 있어요.

학교는 바닥난방이 안되서 춥나봐요. 학교보다 바깥이 더 따뜻하다고 그러더라구요.

또 열심히 도라지청 먹여보려구요.

 



성민주맘 2016-03-14 11:30:00
환절기라서 그런가~~
아이들이 많이 아프네요ㅠㅠ
몸관리 잘 하고 담주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감사미샘 2016-03-14 12:52:26
건조하고 춥고 아이들 감기 걸리기 좋은 환경이에요
저희애들도 기침하며 버터내고 있네요
아일린 얼른 감기 떨쳐버려요 ^^
에스쁘와 2016-03-14 13:33:48
저희도 겨울동안 감기 안 해서 좋아라 하고 있었는데,,목이 조금 아프다고 해서 긴장됐었어요.
아일린 즐겁게 잘했네요. piggie도 잘 그렸고요~
까만밤노란별 2016-03-14 13:56:14
환절기라 아이들이 많이 아프더라구요. 아무래도 학교는 난방을 잘 못하니까..따뜻하게 입혀보내시고, 얼릉 좋아기질 바랄께요. 아파도 숙제도 열심히 하고.. 기특해요
오니네 2016-03-14 09:05 

9번 에덴

 

에덴이 계속 아프네요..ㅠㅠ

3월 첫주는 감기로 고생이더니

지난주는 배탈이 심하게 나서 금요일 결석에 지금도 소파에 누워 선잠이 들었어요..

거의 모든 게 올스톱인데 유일하게 한건 북클럽이네요.

북클럽 이번 책이 이렇게 재미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아픈 아이에게 이해못할 긴 책이였다면 아마 저나 아이나 포기했을 것 같아요..

 

나옹마마 2016-03-14 10:39:30
아고..에덴이 자주 아픈것 같아요..ㅠㅜ
가끔 듣는 소식이 아픈소식이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지..
배탈이면 먹는것도 잘 못먹고 하겠네요..ㅠㅜ
새학기 시작에 긴장해서 그런걸까요?
얼른 나아라 에덴~~!
성민주맘 2016-03-14 11:28:04
아픈대도 북노트로 잘해주었네요~~
얼마나 많이 아프면 학교도 못갔을까 쯔쯔
에덴~ 잘 먹고 푹 쉬고 담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화이팅!!!
까만밤노란별 2016-03-14 13:57:02
북노트 그림이 너무 웃겨요. 와.. 생생하게 표현을 너무 잘했어요^^근데 몸이 아파서 어쩐데요..주말 잘보내고 좋아졌기를 바래요.
투민맘 2016-03-14 09:01 

1번 초3 채니

 

 

벌써 3월 3째주이네요~ 아이들 잘 적응하고 있지요? ^^

 

채니도 잘 적응하면서 즐겁게 학교 잘 다니고 항상 피기대사를 담당하면서 날마다 즐겁게 책 잘 읽고 있고요~

 

워크지도 이제는 혼자 알아서 척척 잘 하고 있답니다. 물론 책을 뒤적이면서요~^^:

 

이번주부터는 방과후 학교도 개강하고 학부모 총회도 계획되어있네요~ 바쁜 한주가 될듯요 ^^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오니네 2016-03-14 09:08:09
채니가 잘 해주었네요..
대사까지 주고받으며 진행하고 있다니 칭찬 듬뿍 보냅니다.
새학기 시작되자마자 엄마가 해야할 일이 많네요..ㅋㅋ
바쁜 한주 건강히 보내세용!
나옹마마 2016-03-14 10:45:29
그러네요~ 저희도 이번주 방과후 개강에 총회에..
어제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렸더니 아직도 눈이 안떠진다는요..ㅋ
이번주 놓치지않게 힘내봐야겠어요!^^
채니가 이번 책을 너무 즐겁게 하고 있네요..대사까지 주고받구요 ㅎㅎ
반갑다영어야 2016-03-14 08:03 

13번 에이든


언제나 그렇듯 엘리펀트앤피기는 가볍게 즐겁게 해 주네요~

동생은 하다 말아서 다하면 찍을랬더니...

그 날 이후 아예 하지를 않았네요^^;;

투민맘 2016-03-14 09:09:33
^^ 에이든 그림 너무 실감나게 잘 그려줬네요~
워크지도 꼼꼼하게 다 잘했고요~ 에이든 이번주도 홧팅이에요~!!
오니네 2016-03-14 09:10:32
ㅎㅎ 가볍고 즐겁게 진행하였다니 에이든 기특합니다..
실력이 쑥쑥 올라가서 이정도는 너무 쉬운거 아닌가 몰라요!!ㅎㅎ
건강한 한주 보내세요..!!
나옹마마 2016-03-14 10:47:56
피기의 뭥미...하는 표정..ㅋㅋ
이렇게 편한책을 하니 분위기가 참 좋은것 같아요 ㅎㅎ
예제맘yj 2016-03-14 00:22 

10번 안자매

초2 제인



초3 예인


3월 한달 다들 신나게 힘차게 진행하시는데~~~

저희는 좀 버겁네요...

몸도 마음도~~~ ㅠㅠ

살짝 부족해도 이해해주세용~~~^^

충전 많아 하고 제자리 찾을게요~~

반갑다영어야 2016-03-14 08:04:55
신학기라서 그런가봐요
방학때 열심히 달렸으니 좀 휴식이 필요하기도 할테구요
저희집도 개학하고는 완전 헐렁모드에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 ^^;;
휴식기 갖고 다시 활기차게 돌아오세요~~^^
오니네 2016-03-14 09:13:42
안자매 댁에도 그런 일이 있군요.ㅠㅠ
저희도 개학과 동시에 아이들도 저도 몸살이 나서 영~~~ 제대로 하는게 하나도 없네요..
슬슬 쑥쑥 끈 붙들고 가면서 다시 충전하시길 바랄께요..^^
건강한 한주 되시길~~
투민맘 2016-03-14 09:14:54
아무래도 새학기라서 다들 힘이 드는거 같아요~ 저희도 오늘이 되어서야 좀 ㅋㅋ
충전많이 하시고 맛난것도 많이 드시고..홧팅입니다!! ^*^
전군마누라 2016-03-13 22:44 



4번 전군마누라 / 초2 Anne

프린터가 이상해서 2장은 뺐습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듣고 읽었습니다.

이제 몇권 안남아 아쉽네요~

예제맘yj 2016-03-14 00:28:19
열심히 듣고 읽은 앤에게 박수를보냅니다!!!
반갑다영어야 2016-03-14 08:06:31
전군마누라님 대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저희집도 그래요
몇권 안남아서 많이 아쉬워요~~
다음 책도 이렇게 재밌고 수월하믄 참 좋을텐데요 ^^
수민엄마 2016-03-13 22:09 

26 수민(초1)

책을 많이 읽진 못했지만 워크지는 차분히 풀어주네요..

아침 일찍 일어나 학교 갈 준비하고 다니느라 힘들었는지 감기도 걸리고 잠자다가 코피를 조금 흘렸더라구요..

병원을 워낙 무서워하는 아이인데 이비인후과 가서도 겨우 진료 받고 알약을 주셔서는 약 먹이느라 엄청 피곤한 주말이었네요..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겠지요??



예제맘yj 2016-03-14 00:30:15
초등입학해서 적응하느라 힘들었겠어요...
그래도 북노트도 멋지게 그려주고 웍싯도 참 잘했네요~~~^^
반갑다영어야 2016-03-14 08:08:58
입학하고 많이 힘들었군요
울 둘째도 같은 1학년이네요
이 놈도 코피를 잘 흘리는데 저는 병원은 안 데리고 가봤어요 좀 자주 흘려서 가봐야 하나 고민만 했는데
담엔 가봐야할까봐요
수민이 적응 빨리하고 건강도 빨리 찾길요~
초1인생~ 화이팅~^^
starflower 2016-03-13 21:13 

21번 제니퍼~

전군마누라님 대문 열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재미있어서 자꾸만 읽게 되는 것 같아요^^

수민엄마 2016-03-13 22:12:17
반복만큼 좋은게 없던데,
재밌어서 여러번 반복했으니 이번주도 굳잡!!^^
예제맘yj 2016-03-14 00:31:52
맞아요!!! 책이 재밌으니 모든 활동이 재밌어지마봐요!!
제니퍼!! 굿잡!!! ㅎㅎ
꾸준히천천히 2016-03-13 20:25 

17번 제이슨(초1)

 

학교 생활 적응하느라 아이가 좀 힘들어 하는데

이번 북클럽에서 진행하는 다행히도 책이 쉽고 재미있어

힘들지 않게 진행할수 있어 넘 좋아요^^

 

처음으로 영어로 써머리 하겠다고 해서 도전해봤는데

한글로도 정리가 잘 안되는 아이라

좀 힘들어 하더라구요.

그래도 본인이 스스로 하겠다고 한거라..칭찬 듬뿍 해줬어요^^

수민엄마 2016-03-13 22:13:23
학교 생활 적응하느라 아이들도 참 피곤한 것 같아요. 그래두 스스로 써머리도 하겠다하니 정말 대견하네요!!
준혁재정맘 2016-03-13 20:08 


3번 준혁 초2 숙제제출합니다~.

유투브 동영상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있구요,

첨보는 다른책 두권도 찾아서 봤습니다.

워크지로 마무리도 잘 하였습니다.

수민엄마 2016-03-13 22:15:00
동영상으로 활용을 잘 하시네요~~
준혁이는 아마도 수월하게 잘 했을 것 같아요^^
원재유나맘 2016-03-13 16:08 



유나


내용도 재미있고 유튜브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웍싯도 혼자서 척척푸니 흐뭇합니다.

열심히 했어요~~

원재유나맘 2016-03-13 16:09:34
6번입니다
원영사랑 2016-03-13 16:15:58
사진으로 처음 만나는 유나~ 반갑네요~^^*
callihj 2016-03-13 14:14 

24번 가연


가연이는요 엊그제 아데노이드절제수술 받고~

어제 숙제했답니다~  

써머리를 힘들어하지만 점점 발전해가는 모습이 고맙기만 하네요. 13기 덕분이지요^^

숙제 제출합니다!!





원재유나맘 2016-03-13 16:11:01
힘든 수술 끝나고도 이렇게 열심히 하다니요~~
정말 열심히 했네요.
너무 기특해요~~
원영사랑 2016-03-13 16:15:38
회복 중에도 열심히 활동해주어 고맙고 기특하네요. ^^
4컷으로 나누어 카툰처럼 그려준 북노트도 예뻐요~!!
준혁재정맘 2016-03-13 20:09:34
수술 후 힘들었을텐데 대견합니다.
얼른 회복하길 바래요~.
sanit124 2016-03-13 12:32 

25. 엠밋

 

매일 후다닥 읽고 유튜브로 들었습니다.

웍싯도 후다닥~ㅎㅎㅎ

숙제 올려봅니다~^^

 

callihj 2016-03-13 14:15:49
듣기까지 잘 챙기셨군요. 에밋의 아담한 그림들 아기자기하니 이쁘네요~
원재유나맘 2016-03-13 16:12:06
후다닥~~읽다니
예뻐요~~
울 딸래미 느려서~~
늘 고민이거든요.
잘했어요~~
원영사랑 2016-03-13 16:14:39
유투브속 선생님이 워낙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엘사도 참 즐겨보고 있네요. ㅎㅎ
후다닥~~재미있게 할 수 있으니...엄마도 아이도 부담이 없죠? ^^
원영사랑 2016-03-12 13:12 

숙제방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7번 Elsa


북노트는 로봇 흉내를 내는 제럴드의 모습을 그려주었어요~



라온제나4 2016-03-12 15:29:09
팔이며..다리모양, 표정이 정말 로봇같아요..ㅋㅋ
북노트나 워크시트가 차곡차곡 쌓아둔 엘사의 실력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sanit124 2016-03-13 12:36:08
오~정말 그림 잘 그렸네요!! 타이틀에 '내 친구 슬퍼'가 눈에 들어왓어요~ㅎ 미소가 절로~~~~^^ 근데 엘사는 2월 19일에 웍싯을 했네요?? ㅎ 미리미리 열심히 하는 엘사, 최고!!
callihj 2016-03-13 14:18:38
부지런한 엘사~ 웤싯도 미리미리 해 놓았군요~
북노트속 엘리 발에 맞으면 무지 아플거 같아요~ㅎㅎ
준혁재정맘 2016-03-13 20:11:27
ㅋㅋㅋ 북노트그림 넘 리얼하고 재미나요~.
엘사, 넘 멋지다~.
라온제나4 2016-03-12 12:21 

전군 마누라님 숙제방 대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지금 하고 있는 것중에 가장 재미 있다고 하네요♡♡

*북노트 & 써머리

**워크시트


sanit124 2016-03-13 12:33:43
재밌게 아주 잘했네요~^^ 담주에도 열심히 활동해서 또 만나요!!!ㅎ
callihj 2016-03-13 14:20:33
크리스틴. 제일 재미있게 해 주었다니~~
실은 저희집은 한번 읽고 바로 이해를 못해서
제가 부가설명을 해 주었어요~~ㅎㅎ
책커버허고 씽크로율 100프로네요. 북노트 잘 그렸어요~^^
원영사랑 2016-03-13 16:13:22
재미있으면서도 부담없이 할 수 있으니....엘사도 쉬어가는 기분으로 진행하는 활동이네요. ㅎㅎ
늘 이렇게 재미있는 활동만 할 수 있다면...얼마나 좋을까요~ ^^
북노트 속 제럴드와 피기~ 귀여워용~~~~!!
준혁재정맘 2016-03-13 20:10:41
재미나게 진행할수 있다니 참 좋네요~
이번주도 두분다 수고하셨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7262

 13기는 당분간 방학합니다. ^^*

[7]
원영사랑.. 2018/08/17 1,424
7259

 Arthur Adventure 2탄 - 10회 숙제방

[46]
원영사랑.. 2018/08/10 1,277

   10회 숙제검사

[4]
감사미샘.. 2018/08/13 699
7258

 [Arthur Adventure 10회 미션방] Arthur Turns Green

[2]
원영사랑.. 2018/08/07 1,329
7255

 13기 여름방학으로 한 주 쉽니다~^^

[4]
원영사랑.. 2018/07/30 1,202
7251

  Arthur Adventure 2탄 - 9회 숙제방

[41]
원영사랑.. 2018/07/27 1,303

   9회 숙제검사

[2]
감사미샘.. 2018/07/30 769
7250

 [Arthur Adventure 2탄 - 9회 미션방] Arthur's Teacher Moves In

[1]
원영사랑.. 2018/07/24 1,105
7247

  Arthur Adventure 2탄 - 8회 숙제방

[53]
원영사랑.. 2018/07/19 1,150

   8회 숙제검사

[3]
스테파네.. 2018/07/23 683
7246

 [Arthur Adventure 2탄 - 8회 미션방]Arthur's Underwear

[2]
원영사랑.. 2018/07/17 1,296
7242

  Arthur Adventure 2탄 - 7회 숙제방

[47]
원영사랑.. 2018/07/13 1,401

    숙제검사

[2]
스테파네.. 2018/07/16 593
7241

 [Arthur Adventure 2탄 - 7회 미션방] Arthur Lost and Found

[4]
원영사랑.. 2018/07/10 1,404
7239

  Arthur Adventure 2탄 - 6회 숙제방

[43]
원영사랑.. 2018/07/06 1,633

   6회 숙제검사

[2]
나옹마마.. 2018/07/09 875
7238

 ★Arthur Adventure 2탄 게시글 미션방 2회(7/3~7/30)

[18]
원영사랑.. 2018/07/02 1,335
7237

 [Arthur Adventure 2탄 - 6회 미션방] Arthur Writes a Story

[2]
원영사랑.. 2018/07/02 1,067
7234

  Arthur Adventure 2탄 - 5회 숙제방

[58]
원영사랑.. 2018/06/28 1,495

   5회 숙제검사

[19]
나옹마마.. 2018/07/02 708
7232

 [Arthur Adventure 2탄 - 5회 미션방] Arthur's TV Trouble

[3]
원영사랑.. 2018/06/25 1,142
7231

  Arthur Adventure 2탄 - 4회 숙제방

[58]
원영사랑.. 2018/06/21 1,466

    숙제 검사

[2]
천사새롬.. 2018/06/25 709
7229

 [Arthur Adventure 2탄 - 4회 미션방] Arthur's Chicken Pox

[2]
원영사랑.. 2018/06/18 1,232
독후활동 워크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