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기 북클럽

    • 방장 : 원영사랑
    • 대상 : 초등저학년
    • 도서수준 : 리더스

    리더스 시리스와 함께하는 북클럽으로 초등 아이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시리즈를 통해 글읽기의 즐거움을 소개하고 독후활동을 해봅니다.

  
[13]The Witch's Dog - 5회 숙제방

글쓴이 원영사랑

등록일 2017-07-13 08:53

조회수 1,779

http://www.suksuk.co.kr/momboard/CAX_090/9713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쑥쑥닷컴 - 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댓글 남기기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스마일리1004 2017-07-18 08:40 

흑 15번 클레어 숙제를 안냈다고요!!!

악.... 미리 해놓고 ㅠㅠㅠㅠㅠ




민민좋아 2017-07-18 10:48:58
안타까운 사람 여기 또 있네요..

우리 다음에 잘해봐요~
스마일리1004 2017-07-18 13:24:26
네~ 다음기회에 잘해볼께요!
원영사랑 2017-07-18 16:07:16
다음에 다시 뵙길 바랄게요. ^^;;
민민좋아 2017-07-17 19:07 

13번 줄리


이런..시간이 넘어가버렸네요...지금까지 일하다 퇴근하려는 지금에야 생각이 났습니다. 사진은 미리 찍어두었는데 ..요잠 바빠서 제정신이 아니다 했는데 이런 불상사가 일어났네요. 


에구..정말...할말이 없네요.


웬지 줄리는 좋아할듯한 느낌적인 느낌...


원영사랑 2017-07-17 20:37:46
오마나...안타깝네요. ㅜ.ㅜ
다음에 꼭 다시 뵈어요~~
민민좋아 2017-07-18 10:47:54
네...다음에 다시 또 도전해야죠^^

스마일리1004 2017-07-18 13:23:54
전 아직 이실직고 하지 못해서 떨고 있어요
쉬이 넘어 가얄텐데...
줄리도 화이팅이요!!^^
에스쁘와 2017-07-17 17:53 
13번 샤나

오늘 반차내고 쑥쑥 모임갔다가 회사 복귀해서 일하다 13기 숙제를 안 올린 것 극적으로 생각나서
샤나에게 s.os 사진 찍어 보내서 간신히 올려요. 심장 떨려 ~ㅎㅎ
샤나가 숙제는 일찌감치 해 놓았었는데,,,사진을 보통은 찍어 놓는데,,이번 주는 잊어버렸네요 ㅎㅎ


 


영이연이 2017-07-17 17:20 

12번 다이애나(7세)


주말에 신나게 노느라 못하고 유치원 다녀와서 하느라 조금 늦었네요. 긴 책내용을 간단히 네 문장으로 말하느라 고민스러웠어요 ㅎㅎ



에스쁘와 2017-07-17 18:17:09
ㅎㅎ 맞아요. 긴 내용을 간단히 네 문장으로 정리하기 참 ~어렵죠.ㅎㅎ
너무 잘 했네요. 그림도 잘 그리고, 맛있는 상큼한 아이스크림이네요
janett 2017-07-17 17:19 

31번 스콧 숙제 올립니다~~ 이곳 일산은 낮 한동안 소나기가 내리더니 언제 그랬냐고 매미가 힘차게 울어대네요 더위에 건강 유의하세요^^


영이연이 2017-07-17 17:21:38
힘찬 매미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하네요^^
스콧 더운데 수고 많았어요~
youralways 2017-07-17 17:00 

26번 엘리사 초4  


후다닥~~했어요ㅎㅎ


영이연이 2017-07-17 17:21:56
엘리사 후다닥인데도 너무 잘했는걸요^^
prettygirl03 2017-07-17 16:41 


28번 초4 Nicole

열심히 책읽고 웍싯했어요. 좋은 자료 늘 감사합니다~^^

영이연이 2017-07-17 17:22:36
열심히~ 너무 멋진 Nicole입니다!!!
하나다나 2017-07-17 14:46 

1번 Jessica  주말에 즐겁게 활동지했습니다. 프로젝트 마치면 영화표 선물이 부상으로 온다고 했더니 기대에 부풀어서 참여하네요^^  감사합니다.


영이연이 2017-07-17 17:24:51
오우.. 엄마의 선물에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이쁠 것 깉아요^^
서겸맘 2017-07-17 12:17 

17번 서린


갈수록 엄마가 게을러지네요~ 신경 못쓰고 린이 혼자하게 뒀네요^^;;



하나다나 2017-07-17 14:50:11
린이 혼자서도 똘망하게 잘했네요. 칭찬 짝짝짝!!!
Jessica도 동생이 엄마곁에 껌딱지라 혼자서 하는게 습관이 됬어요. 다음주도 화이팅!
서은현준맘 2017-07-17 11:28 

16번 서은,동현,동준

 

이번주는 그 누구의 도움도 받지않고 동현,동준이 둘이서만 한 워크싯입니다.

탭으로 게임을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해내네요.

앞으로 이 방법도 가끔 써먹어봐야겠어요...ㅎㅎ

서겸맘 2017-07-17 12:23:57
ㅎㅎ 게임으로 유혹을~저희집은 아직 사탕이 먹히네요 꽉찬 숙제 멋져보여요^^
하나다나 2017-07-17 14:52:31
와~ 목표 달성위해서 더 열심히 잘했나 봐요ㅋㅋ 스스로 했다니 뿌듯하시겠어요.
서은, 동현, 동준 형제 열심히 잘했어요^^ 덥지만 씩씩하게 다음주도 화이팅!
오니네 2017-07-17 11:05 

10번 에덴


긴책을 읽어가는게 쉽지 않네요..

그래도 어느새 다섯권째라 몸을 배배 꼬진 않네요 ㅋㅋ

은근 어려운단어들에 엄마도 순간순간 얼음이 됩니다



서겸맘 2017-07-17 12:26:36
아이가 물어보는 단어가 갈수록 많아지네요~엄마도 공부해야겠다 생각뿐 실천이 어렵네요~
에덴~잘했어요^^
제승제민맘 2017-07-17 10:55 

6번 제이슨과 제이미에요 ~


제이미


제이슨


오니네 2017-07-17 11:09:44
두남매가 다정하게 잘해주었네요~~
감사미샘 2017-07-17 09:59 

25번 맥스 엘리


이번주는 너무 바빠 책도 겨우 한번 읽고 워크싯했더니 확실히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내용이 기발해 다행(?)이었답니다

써머리도 한글로 졸려서 대략 썼네요



오니네 2017-07-17 11:26:00
한번읽고 진행하긴 좀 어렵죠..
그런데 울집은 매번 한번읽고 하니 에고고ㅜ
이번주도 화이팅임다^^
천사새롬 2017-07-17 09:46 

5번 초2 Kai


아이스크림~~ 이야기 읽으며, 뒷 이야기를 상상하는데 그대로 딱딱 맞으니까 흥분하면서 읽네요. 재미있어요.

감사미샘 2017-07-17 10:02:22

오~ 카이 상상력이 작가 뺨치는군요
오니네 2017-07-17 11:26:59
오홋~~
작가적 상상력이 있는 카이 멋져용^^
starflower 2017-07-17 09:43 

27번 제니퍼~

아이스크림 먹으며 시원하게 ^^ 진행했어요

감사합니다


감사미샘 2017-07-17 10:03:13
시원한 아이스크림,여름엔 손에서 놓을날이 없네요.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꽃향유 2017-07-17 09:13 

23번 알렉스&조지

아이스크림 그림을 그리며 아이스크림을 먹고싶다고 해서 먹으며 했어요.

맛있게 먹으며 즐겁게 진행했어요 ^^



starflower 2017-07-17 09:45:32
아이스크림 안먹을 수 없겠더라구요 ㅋ
알렉스와 조지 열심히 잘했어~!!
감사미샘 2017-07-17 10:03:50
형제가 같은 그림..둘다 크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그렸네요 ^^
passion25 2017-07-17 08:51 

29번 준입니다. 

혼자 읽고 워크싯하라고 했더니 북노트만 대여섯 장을... 

같이 읽어주고 했어야했는데.. 엄마의 귀찮음으로 혼자 하라고 했더니 

혼자 읽는 태도로 좀 폭발했습니다 ㅜㅜ 

워크싯 풀다보니 이게 다야? 더 없어?? 하는 말에 칭찬해주고 ^^ 

온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꽃향유 2017-07-17 09:20:00
저희 알렉스도 초3인데 혼자 진행하는 거 좀 지루해하고 힘들어해요.
준의 아이스크림 그림 멋지네요 ^^
감사미샘 2017-07-17 10:05:29
혼자 읽고 하는 준,,,멋진데요.
저희는 읽어주고 일일이 다 짚어줘야해서 제가 무지 피곤합니다요 ㅠㅠ
투민맘 2017-07-17 08:46 


2번 샐리

이번주 손님들이 오셔서 정신없이 하느라 오빠도움 찬스를 쓰더라구요 ㅎ

여튼 귀여운 wilf 덕분에 즐겁게 잘했어요~

이번주도 홧팅입니다 ^^

passion25 2017-07-17 08:52:49
오빠찬스 써가며 샐리 잘 했네요 그 모습도 흐믓해보입니다^^
꽃향유 2017-07-17 09:20:53
오빠도움 찬스~ ㅎㅎ 샐리 , 참 잘했어요!!
유석엄마 2017-07-17 12:13:24
ㅎㅎ 오빠 찬스라니^^ 귀여운 남매네요~
샐리 이번 주 참 잘 했어요~
유석엄마 2017-07-17 12:13:34
ㅎㅎ 오빠 찬스라니^^ 귀여운 남매네요~
샐리 이번 주 참 잘 했어요~
유석엄마 2017-07-17 07:17 

7번 초3 유진

이번 주에 방학식을 하네요~ 책도 2권 남았네요~ 홧팅~~






투민맘 2017-07-17 08:47:37
그러게요~ 벌써 방학이네요 ^^
유진이 열심히 잘했어요~ 끝까지 홧팅이에요~
passion25 2017-07-17 08:54:51
유진이의 빽빽한 서머리를 보니 정말 열심히 했네요
저흰 다음주에 방학^*^.
꽃향유 2017-07-17 09:23:28
유진이는 이번 주에 방학을 하는군요.
워크싯 정말 열심히 잘했어요!!!
dkcarrot 2017-07-16 23:57 

32번 샘 숙제제출합니다~

비 피해가 여기저기서 많이 들리네요... 큰 피해없기를 바랍니다~!!



투민맘 2017-07-17 08:48:42
네 아침에 뉴스보니 피해가 많네요~ 다들 더 이상의 피해가 없으시길...
샘 저번주도 열심히 잘했네요! 이제 얼마안남았어요. 끝까지 홧팅이에요 ^^
passion25 2017-07-17 08:57:16
샘 이번주도 잘했네요~
어제 집에 폰을 놔두고 아침부터 외출을 했더니
아침 뉴스에 비 피해보고 깜짝 놀랐네요 ㅜ.
꽃향유 2017-07-17 09:24:15
지역적으로 강수량의 편차가 큰가봐요.
샘~ 열심히 잘했어요!!
나옹마마 2017-07-17 10:07:19
저희도 새벽에 재난문자가 와서 깜짝 놀랐어요.
덥다고만 문자오는 줄 알았더니 하천 수위가 높아졌다고 재난문자가 오더라구요 ㅠㅜ
피해가 얼른 복구되야죠 ㅠㅜ
유석엄마 2017-07-17 11:29:24
네 그러게요. 또 비소식이 있네요. 비가 오길 기다렸지만 수해는 없길 바랍니다. 피해복구도 얼른 되었으면 좋겠어요.
샘 이번 주도 참 잘 했어요~
원영사랑 2017-07-17 20:40:17
저희 집...작은 방에 물이 새고 있네요. ^^;;;;
아마도 비 때문으로 추측하고 있어요.
장마가 어서 지나갔으면 하네요~
원재유나맘 2017-07-16 21:55 

8번 유나


매일 조금씩 나누어 읽고 있습니다.

내용이 정말 재밌고 wilf가 정말 귀엽네요.

모처럼 북노트를 신경써서 그려주었습니다.



dkcarrot 2017-07-16 23:58:14
조금씩 꾸준히~ 정말 좋은 생각이셔요~!^^
투민맘 2017-07-17 08:49:34
유나 정말 북노트 신경써서 잘했네요~
윌프가 넘 귀여워서 저도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네요~^^
나옹마마 2017-07-17 10:05:12
윌프매력에 풍덩~~^^
조금씩 꾸준히 유나가 실력을 쌓아가고 있겠네요~칭찬합니다~!
칼리hj 2017-07-16 21:43 

3번 June


늦장부리다 오늘 부랴부랴 마무리했어요~

단어는 어렵지만. 이야기는 정말 재미있네요~

다음편도 기대중이예요^^



원재유나맘 2017-07-16 21:56:38
책이 정말 재미나요~~
넘 길어서 아이가 힘들어하긴 하지만 재미 있으니 또 읽더라구요. 한주동안 정말 애썼어요.
dkcarrot 2017-07-16 23:58:39
ㅌ 어려운 단어가 좀 나오긴해요~^^ 그래도 윌프가귀엽네요~^^
나옹마마 2017-07-17 10:02:54
단어 몰라도 이야기가 재미있으니 묻히는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콘이랑 컵이랑 디테일하게 잘 그렸네요~ 뺵빽한 북노트도 띠용~^^
원영사랑 2017-07-17 20:39:03
북노트를 보니 저도 아이스크림이 먹고프네요~~^^
완주까지 힘내보아요~!!!
나옹마마 2017-07-16 19:31 

22번. 아일린~

써머리하려고 출력했는데 제가 바쁘고 힘들어 북노트로 급변경~~했네요 ^^;;



칼리hj 2017-07-16 21:44:59
열심히 공부한 흔적이 그대로 전해져요~
북노트 아이스크림이 먹음직스러워용~~^^
원재유나맘 2017-07-16 21:57:27
진짜 열공 모드네요.
북노트에 있는 아이스크림 먹고싶네요~~
dkcarrot 2017-07-16 23:59:27
ㅋ 북노트가 잘 그리는 아이들은 만만이지만 아닌 아이들에겐 그도 힘듭니다~^^
릴리여우맘 2017-07-16 17:43 

19번 소윤(초2)


주말 도서관 나들이 했어요~~

도서관와서 숙제했네요~~~~^^


같이 북노트하면서 내용 파악해봤어요...

역시 내용 정리하는건 어려워요 ㅜㅡ


그리고 나머지 웍샷은...알아서 모르는건 책찾아가면서~~~^^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칼리hj 2017-07-16 21:45:58
저희집도 살짝쿵 책찾아보고 했답니다~~^^
도서관 나들이~ 알차게 하구 오셨네요!!
원재유나맘 2017-07-16 21:58:54
오~~꽉찬 북노트와 써머리 정말 열심히 했네요~~
정말 잘했어요^^
dkcarrot 2017-07-17 00:00:01
ㅋ ~ 시원한 도서관~! 좋은 생각이셔요~^^
maya0926 2017-07-16 17:31 

30번Andy입니다.

무더위에 건강 잘챙기세요~



릴리여우맘 2017-07-16 17:44:53

Andy 그림 멋져요~~~ 윌프 너무 잘그린듯!!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칼리hj 2017-07-16 21:47:31
사진이 흐릿하지만
북노트속 윌프와 아이스크림은 제대로네요~^^
이번주도 수고 많았어요~~!!
dkcarrot 2017-07-17 00:00:13
화팅입니다~!
스테파네스 2017-07-15 18:56 

14번.소피아


주말수영다녀와 열심히놀고 과제마무리 했네요~~

북노트에는 fat wilf를 그려주었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릴리여우맘 2017-07-16 17:45:39
fat wilf~~ㅋㅋㅋ
배 불룩~~~
소피아 숙제 마무리까지 알찬 한주보냈네요~~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칼리hj 2017-07-16 21:49:10

수영장에서 더위도 식히고 즐겁겠어요~ 숙제도 멋지게 마무리하고~~ 소피아. 넘 잘하고 있고만요!!
dkcarrot 2017-07-17 00:00:41
수영후 이리 잘했군요~! 기특해요~!
원영사랑 2017-07-17 07:47:04
통통해도 귀엽네요~^^
말풍선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궁금 궁금~~
관심과여유 2017-07-13 21:18 

24번 에릭


북노트에 아이스크림 마법사의 지팡이를 그려놓아서 (죄송~)

한 마디할까...?? 했지만 그냥 참았네요. >. <

이번엔 거의 혼자서 책을 읽었거든요..



라온제나4 2017-07-14 14:08:37
잘 참으셨어요^^
혼자서 책도 잘 읽고 워크시트도 이렇게
훌륭히 끝냈는데..^^
궁디팡팡 칭찬해주셔요!!^-----^
원영사랑 2017-07-14 16:17:29

푸하하하~~~^^;;;;; 혼자 읽은 것만도 대견하네요~!!
스테파네스 2017-07-15 18:57:32

지팡이에 설명도 곁들여주고 스스로 긴내용의 책도 읽고 ~잘했네요 에릭~^^
릴리여우맘 2017-07-16 17:46:34
마법지팡이~~ㅋㅋㅋㅋㅋ
아~~에릭 그림보고 빵 터졌어요~~~
wand 가 중요하긴 하죠~~~ 내용의 중심!!!
칼리hj 2017-07-16 21:51:57
스스로 책한권 다 읽어주다니~~와우^^
북노트 속 wand의 디테일이 살아있는걸요~
에릭~충분히 잘하고 있잖아요~!
dkcarrot 2017-07-17 00:01:03
ㅋㅋ 래도 잘했네요~!!^^
라온제나4 2017-07-13 09:04 

숙제방 활짝 열어 주셔서 감사해요^^


20번 크리스틴~♡

자기가 먹고싶은 아이스크림을 그린듯해요..ㅋㅋ

위니의 나이가 꼭 11살인걸 보면..ㅎㅎ

머리색은 걸그룹을 따라쟁이한 언니의 솜씨랍니다..ㅎㅎ

원영사랑 2017-07-13 11:24:56
정말 먹음직스러운 아이스크림이어요~
11살의 위니와 친구가 되고픈걸까요?^^
관심과여유 2017-07-14 10:38:29
단정한 위니의 단정한 아이스크림이네요~ ^^
콘 과자의 섬세한 무늬도 디테일이 살아있구요... ㅋㅋ
11살 위니의 탐스런 머리결이 참으로 부럽네요~ ^^
스테파네스 2017-07-15 18:58:47
11살의 위니와 먹음직한 아이스콘~~♡♡♡
둘다 너무 사랑스럽네요~~
칼리hj 2017-07-16 21:53:25
딸기맛 아이스크림이예용? ^^
북노트를 짧게 적어낼수 있는 것두 능력인듯해요~ 크리스틴. 언제나처럼 참 잘했어요!!
dkcarrot 2017-07-17 00:01:27
와~ 너무 먹고싶은 아스크림이네요~^^
원영사랑 2017-07-13 08:55 

9번 Elsa


북노트는 신나게 아이스크림 먹방중인 Sly와 Tricky입니다.

사악한 표정이 포인트네요. ㅎㅎ

말풍선 속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 가득이어요. ^^



라온제나4 2017-07-13 09:07:04
스푼 들고 먹방중이군요..ㅋㅋ
아이스크림을 조금이라도 더 먹고 싶은 마음을
사악한 표정속에 담아 낸듯하네요..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관심과여유 2017-07-14 10:39:50
사악한 표정의 Sly와 Tricky ~
윌리와 대조적인 캐릭터.. 은근 매력있는 것 같아요. ㅎㅎ
말 풍선 속의 ㅋㅋㅋㅋㅋ 는 콘의 과자 무늬를 연상하게도 하네요~ ^^
스테파네스 2017-07-15 18:59:50
사악한표정으로 먹방중이라니~~ㅋ
설정이 리얼합니다~~^^
칼리hj 2017-07-16 21:55:12
북노트 보구 깜놀했어요~
넘 무서워서요~~~^^
말풍선이 ㅋㅋㅋ로 채워진 거 맞나요?
사악함을 한껏 강조한 ㅋㅋㅋ 인거 같아요~ㅎㅎ
dkcarrot 2017-07-17 00:01:49
ㅋㅋ 정말 표정이 살아있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7079

 [Arthur Adventure 1회 미션방] Arthur's Valentine

[30]
원영사랑.. 2017/11/17 1,542
7063

 13기 북클럽 재시작 공지 [Arthur Adventure]

[48]
원영사랑.. 2017/11/02 3,188
6976

  The Witch's Dog 7회 숙제방

[68]
원영사랑.. 2017/07/27 2,136

   7회 숙제검사

[8]
감사미샘.. 2017/07/31 951
6974

 13기 당분간 방학합니다. ^^

[18]
원영사랑.. 2017/07/24 1,686
6973

 [The Witch's Dog] 7회 미션방

[4]
원영사랑.. 2017/07/24 1,277
6967

  The Witch's Dog 6회 숙제방

[91]
원영사랑.. 2017/07/20 1,700

   6회 숙제검사

[3]
원영사랑.. 2017/07/24 946
6966

 [The Witch's Dog] 6회 미션방

[7]
원영사랑.. 2017/07/17 1,446
6958

 The Witch's Dog - 5회 숙제방

[102]
원영사랑.. 2017/07/13 1,779

    5회 숙제검사

[5]
감사미샘.. 2017/07/17 876
6956

 [The Witch's Dog] 5회 미션방

[13]
원영사랑.. 2017/07/10 1,271
6951

  The Witch's Dog 4회 숙제방

[106]
원영사랑.. 2017/07/07 1,769

   4회 숙제검사

[7]
오니네 2017/07/10 972
6945

 [The Witch's Dog] 4회 미션방

[6]
원영사랑.. 2017/07/03 1,459
6941

 The Witch's Dog - 3회 숙제방

[99]
원영사랑.. 2017/06/29 1,685

   3회 숙제검사

[6]
오니네 2017/07/03 976
6936

 [The Witch's Dog] 3회 미션방

[5]
원영사랑.. 2017/06/26 1,371
6929

  The Witch's Dog 2회 숙제방

[131]
원영사랑.. 2017/06/22 2,292

   숙제검사

[6]
서은현준.. 2017/06/26 994
6923

 [The Witch's Dog] 2회 미션방

[6]
원영사랑.. 2017/06/18 1,483
6919

 The Witch's Dog - 1회 숙제방

[112]
원영사랑.. 2017/06/15 2,202

   1회 숙제검사

[5]
라온제나.. 2017/06/19 936
6909

 ★The Witch's Dog 게시글 미션방(6/12~7/10)

[31]
원영사랑.. 2017/06/11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