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다운로드▶▶
제1장 총칙 제7장 만14세미만 회원에 대한 조치
제2장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8장 기타
제3장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 별도약관
제4장 계약해지 제도별 용어정의
제5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이용안내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회원탈퇴

㈜드림미즈 이용자 약관

㈜드림미즈는 미즈, 미즈캠퍼스, 미즈샵, 쑥쑥닷컴, 쑥쑥몰, 맘스쿨, 맘스몰, 애플도도, 애플샵, 쑥쑥박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약관은 ㈜ 드림미즈가 운영하는 서비스 사이트 중 쑥쑥닷컴, 쑥쑥몰, 쑥쑥박스에 적용됩니다. ㈜드림미즈는 회원님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회원님들의 개인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자, 관계법령의 규정을 반영하여 약관을 변경하였습니다. 2013. 5. 22.부터 변경약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제1장 총칙

▶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령,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드림미즈(이하 '회사')가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는 회원(이하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절차와 이용조건 및 그와 관련된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하고 상호신뢰 증진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 -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방문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제공 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유/무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사람

⑤ 아이디(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⑥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⑦ 서비스 중지 - 정상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⑧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신규 가입 시 "약관에 동의합니다" 라는 물음에 "동의"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부터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적용일 전 7일간 온라인상의 공지나 전자 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공지되고 공지 적용 일부터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즉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이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제4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일지라도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약관 이외에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안내 및 별도의 이용 동의 절차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2장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

▶ 제5조 (이용계약)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약관에 동의하고, 운영 사이트에 가입 및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여, 회사가 이를 허락하는 것으로 체결됩니다.

▶ 제6조 (이용신청)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규정한 가입신청서에 이용자의 정보를 기록해야 합니다.

2.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된 모든 회원 정보는 반드시 실제 정보와 동일해야 합니다. 만일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른 정보를 입력하면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신청서의 필수 입력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신청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승낙을 거부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 실명이 아닌 경우

나. 본인을 식별할 수 있는 번호가 아닌 경우

다. 가입신청 필수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마.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강령,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프로그램 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바. 마 호에 해당하는 사유로 형사처벌을 받은 경우

사. 마 호에 해당하는 사유로 다른 서비스 제공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이 거절된 경력이 있는 경우

아.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에 맞지 않을 경우

자. 만14세 미만의 미성년이 부모 등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2. 회사는 기술적인 이유나 정책 등의 이유로 인해 이용 신청의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이외에도 회사는 회원에게 추가정보의 입력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① 일반회원 : 아이디, 이름, 전자우편주소,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자녀 이름, 자녀나이, 자녀 생년월일

② 만14세 미만 회원 : 아이디, 이름, 법정대리인(친권자) 성명, 법정대리인(친권자)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③ 외국인/재외동포 회원 : 아이디, 이름, 성별, 생년월일, 전자우편 주소, 국적, 거주국가,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 제8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3장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이용

▶ 제 9조 (개인 정보 취급방침)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그 내용을 회사에서 운영하는 각 사이트의 메인 화면과 개인정보관리 페이지에 '개인정보 취급방침'이란 이름으로 공지합니다.

2.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언급하고 있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성명/전화번호/전자우편 주소

나. 개인정보의 구체적인 수집 및 이용 목적

다. 동의 철회, 열람 또는 정정 요구 등 이용자의 권리와 행사 방법

라. 서비스 제공자가 수집하고자 하는 개인정보 항목

마.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 기간 및 보유 이유

바. 기타 개인정보에 대한 가공 또는 관리 방식

사. 쿠키의 운영에 관한 사항

아. 개인정보 관련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자. 개인정보의 가공목적, 가공방식, 가공된 개인정보의 이용 관리 등에 관한 사항

차. 기타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3.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내용이 수정, 변경될 경우 변경 이전에 그 내용을 온라인 상의 공지,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공지합니다.

▶ 제10조 (개인정보의 이용)

1.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시 제출한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으며 이를 사이트 운영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각종 이벤트 당첨자에게 상품 및 정보 전달을 위해 이벤트 신청 시 동의한 개인정보제공절차를 거쳐 해당업체에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정보 중 일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으로 알게 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나.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회사는 회원정보의 전체 또는 일부 정보를 업무와 관련된 통계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통해 회사에서 운영 및 관련하는 서비스 내용을 회원에게 홍보하고 상품 구입 및 가입을 권유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비즈니스 파트너와 제휴를 맺어 회원정보를 위탁관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회사는 해당 약관에 위탁관리 업체명과 목적, 내용을 밝혀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7. 6항에 대한 내용에 따라 개인정보를 위탁 관리하는 업체는 추후 위탁관리진행 시 아래의 사항을 사이트 내에 공지합니다.

가. 목적 : 상품가입을 위한 회원 대상 텔레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홍보우편물 발송

나. 내용 : 이름,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번호, 직업,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우편번호, 주소, 전자우편주소

8. 6항에 대한 회원의 동의는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부터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4장 계약 해지

▶ 제11조 (계약 해지)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할 때는 개인정보수정의 '회원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후 90일 동안은 탈퇴를 신청한 사이트에 다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제12조 (탈퇴 회원의 개인정보 이용)

1. 회사는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으며 외부에 유출 또는 재사용을 철저히 금합니다.

2.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이름을 제외한 나머지 회원정보를 탈퇴하는 시점으로부터 1년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탈퇴 회원의 정보를 회원의 가입이력관리와 지적재산권 관리,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제13조 (자격상실)

1. 회원은 탈퇴를 원할 경우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 내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탈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사가 준하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걸친 후 회원 탈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다음 각 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제6조 3항의 회원정보를 누락시켰거나 가입신청 시 허위 내용으로 등록한 경우

나.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경우

다.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게시판에 스팸성 광고글을 게재하거나 쪽지를 이용해 배포하는 경우

라.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게시판에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해치는 글을 게재하거나 쪽지를 이용해 배포하는 경우

마.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게시판에 타인의 명예를 훼손 또는 모욕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글을 게재하거나 쪽지를 이용해 배포하는 경우

바. 정보통신망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사. 회사의 허가 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해 영리행위를 하는 경우

아. 회사가 허가하지 않은 방법으로 회사가 운영, 관리하는 적립금을 취득한 경우

자.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정보통신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는 경우

차.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강령,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프로그램 보호법 및 기타관련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카. 회사의 사이트 운영에 차질을 주거나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되는 행위를 한 경우

타. 카항에 해당하는 사유로 형사처벌을 받았거나 다른 서비스 제공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이 거절된 경우

파. 카항에 해당하는 사유로 회원자격을 정지시킨 후 동일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 시정되지 아니한 경우

4. 단 13조 3항에 해당하는 자격상실은 이후 사이트 재가입이 원칙적으로 불허합니다.

 
제5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제14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쑥쑥닷컴 (http://www.suksuk.co.kr) :

어린이영어교육을 목적으로 한 부모들을 대상으로 콘텐츠 및 게시판, 모임터 등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 쑥쑥몰 (http://eshopmall.suksuk.co.kr/main.html) :

학부모, 0~12세 영유아 및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영어교육교재 및 교구판매

- 쑥쑥박스 (http://www.suksuk.co.kr/oversea)

해외 배송대행, 구매대행, 공동구매 서비스 제공

▶ 제15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나 광고를 회원 가입 시 제공한 정보를 통해 전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 관리 메뉴에서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패밀리 사이트로 연계되어 운영되는 (미즈, 미즈캠퍼스, 미즈샵, 맘스쿨, 맘스몰)의 소식을 전자우편 주소 및 SMS, 전화연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전자우편의 수신을 거부한 경우에도 회원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기타 중대한 영업정책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 수신 거부와 관계없이 공지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인 경우 사이트 게시판에 그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16조 (권리와 의무)

1. 회사의 의무는 아래와 같이 규정합니다.

가.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제공 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 보수하여야 하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여야 합니다.

나.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문의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내용을 등록한 서비스, 또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전자우편 혹은 가전 등으로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의 의무는 아래와 같이 규정합니다.

가.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나.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가 자신의 승낙 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광고, 영업.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행위의 결과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이에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갖습니다.

▶ 제17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 질문, 답변, 자료를 모두 총칭합니다.

2. 회사는 게시물의 포괄적 사용권과 사이트 내 게시권을 갖습니다.

3.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 및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에 의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4. 회원의 게시물로 인하여 제3자의 회사에 대한 청구, 소송, 기타 일체의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그 해결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고 회사를 위하여 분쟁을 처리해야 하며,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하거나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회원은 회사에 배상해야 합니다.

5. 회원의 게시물이 회사의 사이트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혹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합니다.

가.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하여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인 경우

다.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라.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마. 상업성이 있는 게시물이나 돈벌이 광고, 행운의 편지, 저주글 등을 게시한 경우

바. 사이트의 개설 취지에 맞지 않을 경우

사. 기타 회사의 사이트 운영에 차질을 빚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아. 기타 관계법령을 위반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7. 6항의 원인으로 발생한 각종 손해 및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에 따르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입니다.

8. 회사는 6항의 이유로 삭제한 게시물의 보관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9. 회사는 모든 게시물을 검사 또는 검열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에게 이벤트 등을 통해 유/무형의 보상을 한 경우 그 게시글에 관해 저작권을 갖습니다.

11. 회원은 자신이 창작 등록한 게시물을 회사의 서비스를 운영, 전송, 배포 또는 홍보를 위해 사용료 없는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합니다. 사용권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의 탈퇴 후에도 유효합니다.

▶ 제18조 (쪽지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회원에게 나들이 및 공연의 홍보나 이벤트 당첨 소식 등을 쪽지를 이용하여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활발한 사이트 활동을 위해 쪽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을 원치 않을 경우 개인정보 관리 메뉴에서 쪽지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쪽지 수신거부로 인해 회원에게 불이익이 생긴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수신거부를 한 경우에도 회원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기타 중대한 영업정책이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수신거부와 관계없이 쪽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5. 스팸성 광고 및 상업적인 용도 등으로 쪽지를 이용한 회원은 제13조 마 항에 따라 자격상실이 될 수 있습니다.

▶ 제19조 (회원 게시물의 이용)

1.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이용해 가공, 출판, 판매 등을 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파트너 혹은 미디어에게 게시물의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게시물을 이용해 출판을 하고자 할 경우 가입 시 작성한 회원정보를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단,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가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회사의 연락에 응하지 않아 사전에 동의를 구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출판된 후에 동의 절차를 구할 수 있습니다.

3, 출판에 따라 회원에게 지급되는 원고료나 제공되는 혜택은 출판 동의과정에서 함께 공지합니다.

4. 회사는 다른 업체나 인터넷사이트와의 제휴에 따라 회원 게시물을 제휴업체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업체에게 회원의 게시물을 제공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의 아이디와 닉네임을 제외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제20조 (게시물의 지적재산권)

사이트에 게시된 게시물에 대한 지적재산권과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게시자가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 제21조 (유료 서비스)

1. 회사의 회원가입과 사이트의 이용은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하지만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유료서비스의 종류와 요금은 사이트에 공지되고 변경되는 경우 '공지'를 통하여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요금의 결제와 본인 확인을 위해 회원정보의 다음 내용을 이용하거나 추가 입력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금결제 대행업체가 결제과정에서 해당 정보를 넘겨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자(납입자) 이름(아이디)

나. 결제방법

다. 선택한 결제방법에 따르는 추가입력 사항

라. 연락처

4. 회원이 선택한 결제방법의 이용에 따른 약관은 해당 결제수단의 대행업체가 정하는 약관에 따릅니다.

5.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해당 유료 서비스의 이용안내에 공지합니다.

▶ 제22조 (쇼핑몰과 유료서비스 사용을 위한 유사결제 수단 이용)

1. 쇼핑몰과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한 현금 이외의 유사결제 수단으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쑥쑥박스 결제 수단인 박스포인트를 배송대행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적립금 :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유료 서비스(온라인 강좌, 콘텐츠, 테스트) 및 상품을 이용 혹은 구입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터넷 결제 수단입니다.

(2) 박스포인트: 회사가 제공하는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의 배송비를 자동 결제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터넷 결제 수단입니다.

2. 회사는 지급된 적립금과 박스포인트의 보상에 있어 소득세법에 의거 일정비율의 세금을 공제하거나, 관리에 따르는 비용을 보전하기 위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적립금이나 박스포인트를 위법적이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하거나, 회사의 정책 상의 기준 이외의 방법으로 취득한 경우 회사는 임의로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적립금과 박스포인트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제23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회사의 업무 혹은 기술적 이유에 의한 별도의 공지가 없는 한,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계속 제공됩니다.

2. 회사가 업무 혹은 기술적 이유로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경우에는 사전에 서비스 중단 사유 및 시간을 공지해야 합니다. 단, 천재지변, 긴급사태, 시스템 장애 등 예기치 않은 상황의 경우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 제24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배상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서비스의 경우는 별도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제25조 (면책)

1. 회사가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피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서비스 중단으로 회원에게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된 정보, 제품, 서비스, 소프트웨어, 그래픽, 음성, 동영상의 적합성, 정확성, 시의성, 신빙성에 관한 보증 또는 담보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적합성, 정확성, 시의성, 신빙성에 관한 보증 또는 담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정보나 서비스에 게시된 다른 회원의 게시물의 정보를 통해 법률적 또는 의학적, 기타 재정적 사항에 관하여 필요한 결정을 하고자 할 때에는 반드시 사전에 전문가와 상의하기를 권고합니다.

 
제7장 만14세 미만 회원에 대한 조치

▶ 제26조 (만14세 미만 회원의 이용계약)

1. 만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2. 회사는 1항에 의한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연락처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취득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는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용도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제27조 (법정대리인에 대한 동의 방법)

1. 회사가 제23조 제1항에 의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 만14세 미만 아동이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맺기 위해 회원가입 절차를 밟는 과정에서 법정대리인이 이를 확인하고, 동의여부를 표시한 뒤 실명, 연락처를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1항의 방법을 보완하기 위하여 회사는 전화, 팩스, 우편 등의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기타 법정대리인이 진정으로 동의하였음을 확인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에 대한 확인 과정을 거쳐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을 승인합니다.

4.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동의 여부 확인의 중요한 수단이 되는 휴대폰 인증번호가 만14세 미만 아동에게 알려져 동의 여부를 조작할 수 있는 수단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5.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본인의 동의를 취소할 수 있으나, 동의를 취소하더라도 동의 기간 동안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책임으로부터 면책되는 것은 아닙니다.

 
제8장 기타

▶ 제28조 (고충처리)

회사는 개인정보관리, 서비스 이용 등에 대한 회원들의 불편 및 불만 사항, 기타 의견을 홈페이지, 전자우편, 전화, 서면 등을 통해 접수하고 처리합니다.

▶ 제29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1. 회사 및 회원은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대한민국의 민사소송법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본 약관의 해석과 적용 및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의 해결에는 대한민국 법률이 적용됩니다.

 

※ 부 칙

개정된 약관은 2013년 5월 22일자부터 적용되며, 2000년 2월 28일부터 시행되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되며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최종 갱신일 : 2013년 5월 22일


[ 별도 약관 1 ]


유사결제 수단 이용 약관 - 적립금 이용약관

㈜ 드림미즈에서 운영하는 패밀리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 한 분 한 분께 고객을 대하는 감사의 마음으로 여러 가지 제도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드림미즈의 패밀리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Ø쑥쑥닷컴 (www.suksuk.co.kr) : 유아동 영어 교육관련 컨텐츠, 커뮤니티 및 쇼핑몰 운영

Ø미즈 (www.miz.co.kr) : 각종 유무료 컨텐츠 서비스 및 미즈캠퍼스와 미즈 모니터 쇼핑몰 운영

Ø맘스쿨 ( www.momschool.co.kr) : 유아동 교육 관련 컨테츠 및 쇼핑몰, 공연 나들이 운영

[ 제도별 용어 정의 ]


1. 적립금 : 적립금은 드림미즈가 제공하는 각종 유료 서비스(온라인 강좌, 콘텐츠, 테스트) 및 상품을 이용 혹은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터넷 결제 수단 입니다.

2. 박스포인트 : 박스포인트는 드림미즈가 제공하는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의 배송비를 자동결제 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터넷 결제 수단입니다.

3. 쿠폰 : 쿠폰은 드림미즈 패밀리사이트의 온라인 강의실, 쇼핑몰, 쑥쑥박스 등에서 회원들을 위한 특전으로 한정적 한시적으로 사용하는 할인 정책입니다.

4. 이용(사용) : 각종 유료서비스 및 상품을 이용 혹은 구매하여 적립금이나 박스포인트의 잔액이 차감되는 것을 말합니다.

5. 이용취소 : 충전된 적립금이나 박스포인트를 이용하여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회사나 회사 가맹점의 명백한 과실로 인하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지 못하였음이 인정되는 경우, 사용된 만큼 결제하기 전의 상태로 적립금이나 박스포인트는 재충전(적립) 됩니다.

[ 이용안내 ]


㈜드림미즈에서 운영하는 패밀리사이트인 쑥쑥닷컴과 맘스쿨 & 미즈는 별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맘스쿨과 미즈의 경우는 한 쪽 사이트 가입만으로 사이트 이용과 적립금, 박스포인트, 쿠폰 사용이 가능하나 쑥쑥닷컴을 이용하실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적립금, 박스포인트, 쿠폰 사용은 쑥쑥닷컴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이는 쑥쑥닷컴 회원이 맘스쿨&미즈를 이용하실 때에도 동일합니다.

 

▷이용(사용)

1. 적립금 : 드림미즈 패밀리사이트 온라인 강의실과 쇼핑몰에서 각각 강좌 수강과 상품 구매 시 결제할 수 있으며, 기타 컨텐츠 사용 등의 유료 서비스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박스포인트 : 드림미즈 쑥쑥박스에서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쿠폰 : 온라인 강의실, 쇼핑몰, 쑥쑥박스 등에서 유형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멸

1. 마일리지충전으로 발생된 적립금의 경우, 그 사용 기한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2년이며, 동 기한 내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이는 단일 상품의 구매로 인하여 일시에 부여된 적립금에 대해서 그 중 일부 적립금만 사용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현금결제 충전으로 인하여 발생된 적립금의 경우 그 소멸 시점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2. 제 1항의 적립금의 사용은 고객의 의사와 관계없이 먼저 부여된 적립금이 먼저 소멸됩니다.

3. 박스포인트는 고객이 환불을 요청하기 전까지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적립금, 박스포인트, 쿠폰 등의 사용 취소는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의 명기된 조항에 따라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립금 :

가. 적립금을 이용하여 강의 수강 또는 쇼핑몰에서의 상품 구입 후 해당 서비스 기간 내에 수강취소 및 상품의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결제된 대금의 환불은 재적립(충전)을 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회원의 요청 또는 회원 탈퇴로 인하여 적립된 적립금의 환불이 요구되는 경우 회원의 잔여 적립금 중 현금결제충전으로 인하여 발생된 적립금의 일부 혹은 전체를 회원의 출금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일 후에 회원이 요청한 입금계좌로 송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박스포인트:

박스포인트의 환불이 요구되는 경우 회원의 잔여 박스포인트 중 일부 혹은 전체를 출금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일 후에 회원이 요청한 입금계좌로 송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쿠폰 :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단,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재발급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신청>

환불을 원하실 마이페이지(MY PAGE 동일) 또는 고객센터 내 취소 및 환불신청에 내용을 입력 후 전송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 탈퇴 ]


회원탈퇴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마이페이지(MY PAGE 마이페이지 동일)에 등록된 회원탈퇴버튼을 누르시면 개인정보 확인과 함께 탈퇴사유를 기재한 이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만약 탈퇴 시 적립금과 박스포인트를 소지하신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남은 적립금과 박스포인트를 사용하시거나 적립금과 박스포인트의 권리를 포기하시는 경우 탈퇴가 가능합니다.

②적립금 혹은 박스포인트의 남은 금액은 1,000원 이상인 경우 탈퇴 시 회원이 요청하는 통장계좌번호로 환불 조치 됩니다.

단, 쇼핑적립금 등 무료로 적립된 적립 적립금 환불이 불가능하며 잔여 적립금 중 현금결제충전으로 인하여 발생된 적립금만을 환불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별도 약관 2 ]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쑥쑥박스 이용 약관

▷목적
이 약관은 드림미즈(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쑥쑥박스 배송대행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uksuk.co.kr/oversea/; 이하 "쑥쑥박스 사이트" 또는 "쑥쑥박스"라 함)에서 제공하는 "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정의
1. "쑥쑥박스"이라 함은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쑥쑥박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쑥쑥박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쑥쑥박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쑥쑥박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쑥쑥박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회원이 직접 해외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결제)된 물품이 쑥쑥박스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시킨 후, 쑥쑥박스 책임으로 국제 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수입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해외쇼핑사이트를 통해 소개된 해외에서 구매대행 가능한 상품에 대하여 이용자가 쑥쑥박스에 수입대행을 의뢰하면 쑥쑥박스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이용자를 대신해 구매 및 결제를 하고 구매대행된 상품이 쑥쑥박스가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되면, 이를 쑥쑥박스 책임으로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이용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이용자가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해외주소서비스"라 함은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회원이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쑥쑥박스가 해외에 물품 배송처로 활용될 수 있는 고유 해외주소(이하"쑥쑥박스 주소"라 함.)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쑥쑥박스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a.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수입대행계약의 체결
b.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c. 이용자가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d. 통관대행 서비스
e. 기타 쑥쑥박스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쑥쑥박스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제한으로 인하여 부득이 변경되어야 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계약의 성립 및 거부
1. 회사와 회원의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과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a. 회원이 쑥쑥박스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쑥쑥박스 주소로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 시킨 후 회사가 통보한 서비스 요금을 결제함으로써 회사와 회원간의 배송대행계약은 체결됩니다.
b. 계약의 체결은 회원이 회사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운송과정을 위임 하였음을 의미하므로, 회원은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b. 이용자가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c. 기타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의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쑥쑥박스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구한 후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 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a.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b.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c. 송장(Invoice) 부실기재, 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d.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e.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 및 박스포인트
"쑥쑥박스"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a. 신용카드 결제
b. 박스포인트
c.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쑥쑥박스는 해외사서함과 해외쇼핑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대행 및 수입대행계약을 체결합니다.
1. 회사는 쑥쑥박스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쑥쑥박스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수입불가 상품의 경우 회사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서비스 대상물품
1. 회원이 쑥쑥박스 주소를 사용하여 물품을 구매하여 쑥쑥박스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면 "쑥쑥박스"은 회원에게 관세 등의 제세금 및 국제운송료의 서비스 요금 결제를 요청하고 회원은 해당 금액을 60일 이내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서비스이용요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물품은 회원에게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전항의 기간 내에 금액을 서비스요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대금지급 확인 일까지의 기간에 대해 소정의 보관료 및 지연손해금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으므로 부과된 금액에 대하여는 반드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구매한 물품이 쑥쑥박스 주소에 도착 후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요금 결제요청 통지를 한 시점부터 30일 경과 이후에 발생하는 물품의 도난, 훼손, 멸실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결제요청 통지 후 60일 이후에는 임의대로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물품을 구매한 후 쑥쑥박스 주소에 도착전까지 배송대행 신청서를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회사가 확인할 수 없는 물품이 도착한 경우, 회사는 최대 1개월까지 해당 물품을 보관하며, 그 이후에도 물품에 대한 배송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물품도착시점에 결제요청 통지가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하여 임의대로 처분합니다.
5. 회사의 쑥쑥박스 주소에 도착한 물품에 대한 보관료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 회사의 배송비 결제 요청 후 14일 이후(물품 도착 전 배송신청서 등록)
b. 회원이 배송신청서 미등록시 물품도착일로부터 14일 이후(물품 도착 전 배송신청서 미등록)
c. 기준일로부터 15일째 기본 보관료 10,000원이 부과되고, 1일 경과시 마다 1,500원씩 가산
6. 회사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회원의 물품을 안전하게 배송하여 드리기 위해서 회사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재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국제운송 및 통관
1. 회사는 국제복합운송계약을 체결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쑥쑥박스 해외물류센터에서부터 대한민국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국내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쑥쑥박스 해외물류센터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쑥쑥박스 보험에 가입한 이용자에 한하여 보상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이용자를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가 이용자를 대신하여 대한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회사는 이용자가 기 결제한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으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와 정산 절차를 거칩니다.

▷반품 등
1. 쑥쑥박스 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한국으로 발송되기 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해지요청(반품 등)이 쑥쑥박스 에 접수 된 경우 당해 물품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쑥쑥박스 에서 반송처리하며, 반송처리에 소요되는 비용 및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a. 반송처리에 대한 쑥쑥박스 수수료는 10,000원으로 물품반송에 소요되는 반송비가 책정되면, 회원은 이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쑥쑥박스 반품수수료 및 물품 반송비 전액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b. 회원은 반송비 통보일로부터 10일 (쑥쑥박스의 물품 반송에 필요한 제반 비용의 지출 기준일)이내에 반품 신청을 철회할 수 있으며, 10일 이후에는 책정된 반송비 전액을 지불하여야 반품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쑥쑥박스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기 전 또는 물품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만 물품의 반송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물품이 한국으로 발송된 경우에는 반송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물품의 한국 내 배송완료 후 반품을 요청할 경우에는 비용일체를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하여 반송을 대행해 줄 수 있습니다.

▷차액정산
1.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쑥쑥박스 배송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과부족금액을 이용자와 사후정산(이후 '차액정산' 이라 함) 할 수 있습니다.
2.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10%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 무통장 입금 비용 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회사 또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

▷긴급조치
1.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이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쑥쑥박스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대한 문제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에 대하여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가 존속됩니다.
3. 쑥쑥박스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a. 성명
b. 주민등록번호
c. 주소
d. 전화번호
e. ID(회원의 경우)
f.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g.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고지된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c.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d.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e.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손해배상 1. 회사는 이용자가 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배송물품이 손상 또는 파손, 분실될 경우 이용자가 배송신청서에 기재한 총 구매비용(쇼핑몰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하여만 배상을 합니다.
2. 위1항과 관련, 물품의 분실에 대하여는 해외쇼핑몰에서 이용자에게 발급한 배송추적번호 (트래킹번호/수령자의 서명을 요구하는 방식이어야 함)를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하고, 배송추적번호(트래킹번호)를 이용한 물품의 추적결과, 해당물품이 회사의 물류창고에 도착한 경우에 한하여 배상합니다.
 
카카오 스토리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