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공모전

쑥쑥에서 진행한 콘텐츠 공모전에 수상한 게시글을 모았습니다


[액티비티]할로윈 자료 @ 가은이의 Hello....

  • 등록일 2009-10-23 22:25
  • 작성자 가은맘
  • 조회수 8,528

~48개월 가은이의 영어로 자기소개 하기~

ㅋㅋ자기소개 하는 가은이~ 귀여워서 담아봤어요~

이렇게 한주가 또 훌쩍 가버리네요..

 

 

이번주는 할로윈으로 아이들과 놀고 있슴다.

Trick or Treat!  (사탕 안 주면 장난칠 거야!~)

할로윈의 의미보다는 뭔가 으시시하고 spooky한 것에 대한

호기심과  즐거움이 큰가 봅니다.

오로지 사탕을 위해 목청껏 외치는 아이들~~ 캔디 바구니를 만들고 줄지어 다니기도 하고 ...

저 개인적으론 영어수업을 하면서 가진 첫번째 할로윈이란데 의미가 남다르답니다.

즐거워 하는 아이들과 함께 좀더 업그레이드 된 아이템으로 다음주 까지 할로윈 ~ 고고!! 할라구요 ㅋㅋㅋ

다들 즐겁고 신나는 할로윈 주간 만들어 보셔요~&&

 

Halloween Masks & More

null
Frankenstein, Dracula and Werewolf Masks for Halloween
null
Make a Black Cat Hat for Halloween
Monkeying Around Mask
Monkeying Around Mask
Printable Activity: Bunny Mask
Printable Activity: Bunny Mask
Printable Activity: Cute Beaver Mask
Printable Activity: Cute Beaver Mask

Halloween Cards & Stationery

 

null
Halloween Cards
null
Halloween Party Invitation
null
Happy Halloween Card to Color
null
Pop-up Bat Halloween Card
null
Printable Halloween Stationery and Stickers
null
Spooky Pop-up Greeting Card for Halloween

Games & Activities for Halloween

A Pumpkin Surprise: Connect the Dots
A Pumpkin Surprise: Connect-the-Dots Game
null
Bewitching Maze for Halloween
null
Costume Party Word Scramble for Halloween
null
Create a Creature: Mix-n-Match Game for Halloween
null
Find the Difference in the Spooky Graveyard
null
Fortune-Telling Fun - Which Shape Comes Next?
null
Ghost House Maze for Halloween
null
Haunted Halloween Word Search
null
Hidden Picture & Coloring Page: Witch's Brew
null
Monster Brain Maze for Halloween
null
Monster Madness Activity Page for Halloween
null
Monster Mania Word Scramble for Halloween
null
Mummy Maze for Halloween
null
Peek-a-Boo Tic-Tac-Toe for Halloween
null
Scary Movies Scramble for Halloween

Halloween Countdown Calendar

null
Halloween Countdown Calendar: Activities (3 of 3)
null
Halloween Countdown Calendar: Doors & Windows (2 of 3)
null
Halloween Countdown Calendar: Spooky House (1 of 3)

Halloween Patterns & Pumpkin Carving Templates

null
Bat & Ghost Patterns for Halloween
null
Cute or Creepy Black Cat Pattern for Halloween
null
Ghoulish Ghost Pattern for Halloween
null
Halloween Pumpkin Carving Template
null
Mischievous Grin Carving Template for Halloween
null
Pumpkin Carving Template: Go Batty!
null
Pumpkin Carving Template: Pumpkin Pirate
null
Pumpkin Carving Template: Super Cute Spider
null
Pumpkin Carving Template: Terror-ific Tiki Template
null
Pumpkin Pattern for Halloween
null
Scary Cat Pumpkin Carving Template
null
Skeleton Hands Carving Template for Halloween

Halloween Decorations



원본 게시물: http://www.suksuk.co.kr/momboard/read.php?table=BEB_002&number=70758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Irvine mom 2011-04-13 00:24 
잘 담아갑니다.
쎄이치즈 2009-10-28 09:06 

역시 가은맘님~

스크롤해서 내려가며 혼자 탄성을 지르며...ㅋㅋ

너무 감사해요...

저도 처음 해보는지라 막막했는데 이번엔 울 아들램하고도 해봐야겠어요~~

다시한번 감사해요

찌국이 2009-10-27 22:56 
우와 정말 대단하심.. 항상 반성하게되요 엄마표 영어를 잘하시는분들보면
가은맘 2009-10-28 08:02:50
에궁 아자아자 홧팅!!!!
엄마표에는 한계가 없는 듯 합니다.
댓글 감사해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셔요~
림&영맘 2009-10-27 19:37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가은이 모습이네요.

첫애때는 많이 놀아줘가며 키웠는데 둘째는 나중에 나중에를

입에 달고 삽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가은이 참 행복하겠어요.

가은맘 2009-10-28 08:01:37
전 항상 하나 키우는것도 힘이든데
둘 셋키우시는 분들 보믄 대단하시단
생각 항상 합니다..
힘내셔요!!!
댓글 감사해요~ 즐겁고 행복만땅 하루되셔요~
지영맘 2009-10-27 14:18 

가은이 커가는 모습 보는 것 정말 흐믓해요

.. 항상 가은맘의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제 엄마표 영어교육의 롤 모델이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용!

가은맘 2009-10-28 08:00:35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표 쉬운 일은 아니지만
가능한 일이기나 그 가능성을 믿고
오늘도 아이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게 되는것 이지요.
홧팅!!!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셔요!
donuts 2009-10-27 12:01 

가은이 정말 잘하네요. 다온이랑 같은 개월 수에...

다온이 언제 저렇게 잘 할까요?! 힘이 쭉 빠집니다. ^ ^

쪼맨한 입술을 꼬물꼬물 움직여가며 ...

한참 내 딸 마냥 웃었어요.

뿌듯하실 것 같아요.

자료 잘 받아 갑니다. 추천 꾹~

가은맘 2009-10-28 07:59:18
다온이네 멋진 액티도 잘보고 있어요~
다온이도 금새랍니다.
엄마따라 넘 예쁘게 잘 하던걸요~
아자아자 홧팅!!!
댓글에 추천 감사드려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셔요~
꽁이 2009-10-26 10:29 

우와~~가은이 정말 대단해요~~

이런 가은이 보고만 있어도 정말 뿌듯할 것 같아요..^^*

 

이제 가은이가 정말 숙녀 느낌이 팍팍 나네요..^^

정말 많이 큰 것 같아요...

 

올려주신 할로윈자료도 너무 감사히 받을게요..^^

추천도 꾸욱~~

가은맘 2009-10-28 07:58:25
정말 그 새 많이 큰듯 합니다...^^*
애 크는거 보믄 세월가는소리가 팍팍 들립니다요....
울딸래미 빨리 크는건 좋은데..
나이먹는건 느무 싫네요..ㅋㅋ
댓글에 추천 고맙습니다.
즐건 하루되셔요!!!
봉봉 2009-10-26 08:59 

우하~ 가은이 이쁜거좀 봐요!

어쩜 저리 해맑은 표정으로~ 자기소개를 하는지! ㅎㅎ

눈이며, 입술이며!! 넘귀여워요~

그리고 가은맘님, 자료 엄청나네요!!정말 대단하셔요~ ^^

가은맘 2009-10-28 07:56:51
귀엽지요??ㅋㅋ
지딸이라 그런가 느무 이쁘네요...ㅎㅎㅎ
그래도 속썩일땐 어찌나 미운지~~~ㅜㅜ
하루에 열두번도 더 좋았다 말았다 함다..ㅋㅋ
댓글 고마워요!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셔요!
강이맘~♥ 2009-10-26 00:57 

항상 느끼는 거지만 가은님께는 정말 정보가 많은 듯하네요.

그만큼 수고하셨으리라는 생각이 들긴한데...그냥 스크랩해서 담기엔 죄송하네요.

가은맘 2009-10-28 07:55:29
댓글 고맙습니다.
정보~~??ㅋㅋㅋ
기냥 마구마구 퍼가셔도 됨다!!
안심하시라요~ㅎㅎㅎ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셔요!!
채원맘 2009-10-25 21:15 

가은이가 정말 좋아했겠어요..

전 할로윈 음악 들려주공...단지...부직포로 만들기만 했눙데... 넘 차이가 남..ㅡㅡㅋ

자료 너무 감사합니다..^^

가은맘 2009-10-28 07:54:34
댓글 고마워요!^^
저도 실상은 그리 잘해주지 못한답니다.ㅜㅜ
예쁘게 보아 주셔서 늘감사합니다.
즐건하루되셔요
시환엄마 2009-10-25 11:54 

예쁜 가은맘님의 마음씨같이

가은이도 예쁘게 커가네요.

스크랩하고 추천 꾹 ~

가은맘 2009-10-28 07:53:52
댓글에 추천 감사드려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셔요!!!
은원맘 2009-10-25 00:12 

할로윈때 아이들과 무엇을 할까 생각하며 자료를 찾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자료가 올라와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가은맘 2009-10-28 07:52:57
댓글 감사드려요~
아이들이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즐건 할로윈 되셔요!!!
제이맘 2009-10-24 19:39 

에고...많이 큰듯하네요.

제법 숙녀티가 납니다.

담주에 할로윈을 주제로 어린이집에서 행사를 한다고해서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무척 바쁘네요.

더구나..이렇게 자료도 풍성하게 올려주시고..

정말 잘 활용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가은맘 2009-10-24 23:59:07
ㅋㅋ 애 크는 것 보믄
정말 세월은 쏜 화살임다...
울딸래미 쑥쑥 크는 것은 좋은데
그래도 엄마랑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듯
하여 그마저도 서글 플때가 있네요.
잘 살펴보시면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작품들이 많답니다.
즐거운 할로윈 준비하셔요!^%~
제이맘님두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셔요!!!
벨벳 2009-10-24 19:38 

가은이 볼때마다 점점 더 성숙해지는..

가은이 커가는것 함께 보니 정말 이모같아요~^^*

소개도 야무지게 하고 어쩜 저리도 잘 웃는지..

 

아까 낮에 추천 눌러놓고 댓글도 못달고 지금껏 바빴네요~

집에있으니 더 컴앞에 앉아있을 시간이 없네요 ㅎㅎ

가은맘님이 친절히 올려주신 자료 잘 활용할께요~

즐거운 주말되셔요~~^^*

가은맘 2009-10-24 23:57:19
ㅋㅋ~ 갈수록 발음이 영..
그래도 제눈엔 귀엽고 이쁘네요...ㅋㅋㅋ
신종플루다 뭐다
오늘 지대로 집에 있었슴다.
이예 문을 열어본 기억이 없네요...
점점 쌀쌀해 지니 조금씩 걱정 됩니다.
해줄수 있는 거라곤 가족건강 지킴이 역할인데
그것도 만만 찮습니다.,,ㅜㅜ
요즘 뭐맛난거 해주세요??
벨벳님도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추천도 감사합니다.
로빙화 2009-10-24 14:45 

가은이 표정 귀여워요.

진지하면서도 즐겁게 소개를.^^

 

올려주신 카드들 중 몇개 출력해가서

저희도 할로윈 분위기 한번 내봐야겠네요.

령돌맘님 올려주신 자료들도 그렇고.

쑥 안들어오면, 올해는 할로윈이 할로윈인줄도 모르고 지날뻔했어요. ^^

 

 

가은맘 2009-10-24 16:08:41
올해는 할로위 분위기 지대로 함 내보자구요~
저두 해마다 실천은 잘 안되는데..
올해 부터는 10월만 되믄 절로 할로윈이 기다려지게끔
분위기를 만들어 줘야 겠단 생각이 들어요!
다들 즐거운 할로윈 되자구요!
홧팅!
로빙화님 즐건 주말 보내셔요~
령돌맘 2009-10-24 13:19 

어쩜 어쩜....  가은이 넘 이뻐요....

저 조그만 입으로 쫑알쫑알 자기 소개하는거 ......ㅋㅋㅋㅋㅋㅋ

 

할로윈이 정말 코앞이네요...

울집도 천천히 준비해야하는데......

파티까진 못해줘도... 만들기나 한번 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건령이는 드라큘라로 변장하고 싶다고 하는데...ㅋㅋㅋㅋ

 

가은맘 2009-10-24 13:27:20
뱀파이어로 변장한 건령이 무지 기대됩니다.
혹 변장하게 되믄 꼭 사진 올려주삼~
아마 담주 일주일은 요~ 할로윈 때매~
으스스한 한주가 될듯.....????
저도 내내 요 자료들 들고 다님서 아이들과 놀아줘야 겠어요.
령돌맘님 주말 잘보내셔요..
이번주는 신종플루다 뭐담 완죤 방콕임다...ㅜㅜ
에궁 ..
개구쟁이맘 2009-10-24 11:15 

그러지않아도 다음주가 할로윈이라서 뭔가 좀 해줘야겠다고 생각중이었는데.. 반갑네요!! 흐흐..

이렇게 자료 다 모아주셨으니 스크랩해서 사용하겠습니다.

작년에는 품앗이 친구랑 할로윈 빙고게임 재밌게 했는데 올해는 어쩌나 고민입니다. 쩝..

가은맘 2009-10-24 11:35:26
저희도 품앗이 꾸준히 할때 넘넘 좋았었는데..
어찌어찌 제게 사정이 생기는 바람에 못하게되어 넘넘 아쉽답니다.
또한 친구들과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Trick or Treat!의 추억도 만들어 주고 싶었는데..
그거이 아직까지 못해주어 아쉬워요!
올해는 할 수 있으려나~

개구쟁이맘님 주말 잘 보내셔요~~~^^*
댓글 고마워요
크리미 2009-10-23 23:58 

영어로 자기소개하는 가은이 넘귀엽습니다!!!!

추천꾸욱!

할로윈 자료~~ 요긴하게 잘쓸께요

가은맘 2009-10-24 00:00:03
댓글 감사합니다.
왜케 갈수록 발음이 산으로 가는지..ㅋㅋ
편안한 밤 되시구요!
즐건 주말 보내셔요~~~
다영맘 2009-10-23 23:08 

가은맘님 제가 쑥쑥에 가끔 들르면서 가은맘이 무지 활동 열씨미 하시는 분이시라는건 알고있죠.

저는 다영이 어릴때  Activity 좀 해줬는데  어느 때 부터  손을 놓게 되더라구요.

대단한 열정이세요. 

저두 가은이 동영상을 보며 입가에 웃음이 활짝 열리네요...^^

가은맘님의 바램대로  가은이도 앞으로 1년  무한한 성장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가은맘님 댓글 감사해요....반겨주시는 것 같아서..^^

친하게지내요....^^

가은맘 2009-10-23 23:14:57
저두요~ 울딸래미 액티는 거의 손놨슴다..
다 예전 이야김다.. 에궁..~~
그나저나 넘 반갑습니다...
그럼 이번에 동영상편지로 완전 수면으로 나오신 건가요?
넘 이쁜 다영이 이야기 많이 많이 들려주셔요~
은아랑 펜팔하게 되믄 소식도 들려주시구요.
가끔 질투어린 시선을 보내더라도 이해해 주시라요..ㅋㅋㅋ
주말 잘 보내시구요!!!
앞으로 자주 뵈용^^*
윤성누리맘 2009-10-23 22:52 

아유.. 울 가은이 또박 또박 자기 소개두 넘넘 잘하네요.

울 아들은 영어루 저리 말하라구 하면 고개만 절레 절레.. 에효..

노래는 그나마 불러주니 감사하다 생각하는데..

딸내미들이 역쉬.. 빠르긴 하네요. 아공. 귀여버~~~

저두 할로윈 자료 찾아서 윤성이랑 놀아야지~~ 했는데 요리 자료들 쫙~~ 모아주시니..감사해요~

유게에는 정리의 여왕들이 넘넘 많다는거..

항상 감사드려요~~~

주말에는 할로윈 놀이를 열심히 해야겠네요~

너무 추워지기 전에 놀이공원이라두 다녀와야겠어요~~~

가은맘님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가은맘 2009-10-23 22:55:28
한주가 어찌나 빨리가는지 완죤
총알임다..
할로윈이란거 처음듣는 꼬맹이들까지 아주 좋아할 수 있는게
요 할로윈 인거 같아요.
바로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요소가 많은 까닭이겠지요..ㅋㅋ
님두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시구요~~
편안한 밤 되셔요!

116
★ 쑥영2 후기 - 에릭 파닉스를 맛보다. - 5 9091
파닉스 진행하기 전 항상 알파벳보드로 먼저 노래도 불러보고 손가락으로 짚어가면서 읽어보기도 합니다. /a/ /b/ /c/ /d/... 이렇게 음가로도 배운것까지만 ㅋ 읽어보는걸로 시작합니다. 한개의 알파벳글자에 6개의 어휘가 제공된답니다. 한주에 두글자를 배우니~ 총 ..
115
♥쑥영2후기-파닉스의 세계에 빠져들다 6 8604
유민이는 아직 운필력이 많이 떨어져서 제가 같이 보드 마카를 들고 알파벳 보드를 같이 써주는데요. 자신이 직접 혼자서 써보겠다고 해서 주었더니 글자를 비슷하게 쓰려고는 노력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는 않는것 같네요. 유민이는 알파벳 보드는 다 쓰고 나면 지울때..
114
쑥영유2-A 후기]파닉스의 기초를 확립하고 읽기와 쓰기 기반을 확실히 다져줍니다. 12 12019
일주일에 두 글자씩, 3개월에 알파벳 낱글자를 모두 배우게 되는데, 알파벳 대/소문자 명칭과 각 낱글자의 대표 음가, 각 낱글자로 시작하는 단어, 따라쓰기...를 주로 학습합니다.쑥영유 2에서 제공하는 컨텐츠와 엄마의 리얼액티로 재미나게 익힐 수 있을 것입니다
113
맥도날드농장동물을 먹보괴물로부터구하라. 9 9447
유민이가 정말 좋아하는 Old Macdonal had a farm 노래를 부르면서 농장 동물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먹보괴물의 나타나서 동물들을 다 잡아가서 먹기 시작하네요.
112
Guess What I am휴지속대이용만들기입니다. 8 9352
각 동물에 맞는 먹이를 만들어 놓고 바로 숫자 공부 들어갑니다~~ 수수께끼 다시 한 번 더 하고 먹이 수를 같이 공부 해주세용~~정말 잘 가지고 논답니당~~ 지나 결국 몇일 만에 댐도 알게 되었고 댄(den)도 알게 되었어요~~ 에벌레 기차에서 태우고 놀았는데
111
Dear ZOO handprint 14 11967
아프리카 코끼리는 코 길이만 네 살짜리 아이의 키와 맞먹지요. 지구에 사는 동물 중 가작 작은 동물과 가장 큰 동물은 무엇일까요? 멋진 사진들과 재미있는 플랩장치로 동물들의 실제 크기를 알아봐요
110
폐품 재활용으로 만든 나비로 나비가 되어 훨훨~ 8 12796
우리가 흔히 집에 하나씩 있는 드라이크리닝 비닐~! 그 비닐에 글씨 부분을 제외하고 가운데를 빵봉지 묶는 끈으로 묶고 과장봉지의 색깔 부분을 동그랗게 오린후 딱풀로 붙이고 어깨와 손가락에 끼울수 있게 고무줄을 달아준다.
109
[액티비티][Babee]홍박사님의 생활영어 + Cloth 4 9922
2011년 10월 Babee 에 실린 홍현주 박사님의 엄마와 함께하는 생활영어 "Time to wake up" 이랍니다.
107
[액티비티][Babee]홍박사님의 생활영어 + 쑥쑥이 가발 붙이기 5 10488
2011년 1월 달 Babee 에 소개된, 홍현주 박사님의 아이와 함께 하는 생활 영어 Your hair looks messy! 이번에 함께 해볼 액티비티! 쑥쑥이 가발 붙이기!
106
[액티비티][Babee]홍박사님의 생활영어 + 옷 갈아입히기 워크시트 32 15331
홍현주 박사님의 아이와 함께 하는 생활 영어 Let's change clothes! 엄청나게 귀여운 쑥쑥이 옷 입히기 워크시트!! 파일 첨부 해놓았어요
105
[액티비티]가은맘의 영어Activity 교실30회 ‘밀가루와 국수 27 13489
오랜만에 밀가루와 국수로 아이와 즐거운 영어미술을 할 수 있는 액티교실을 열어봅니다. 아마 모르긴 몰라도 엄마표 하시는 분들이라면 벌써 밀가루로 아이와 많이들 놀아주고 계실거에요~ 그저 저처럼 아이가 좀더 어렸을때는 많이 놀아주었는데.. 하시는 분들 ..
104
[액티비티]가은맘의 영어Activity 교실29회 ‘신호등 그리고 모양 38 19213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간단 액티로 도로 그림과 신호등을 이용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액티와 모양 알기 액티를 준비했어요. 모든 자료는 첨부해 두었으니 품앗이나 영어수업 그리고 홈스쿨링을 하는 분들까지 유..
독후활동 워크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