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er의 완소책된 Bob Books Alphabet Kit 2016-11-11 12:04
4225
http://www.suksuk.co.kr/momboard/BFA_078/67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쑥쑥닷컴 - 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댓글 남기기


요즘엔 자고 일어나면 재미나고 좋은 새로운 교재들이 

마구 쏟아져 나오는것 같아요 ㅜㅜ

새로운 책이나 교재들이 보이면 궁금하고 사고싶어 마음이 콩닥콩닥...


이번에 울집에 온 녀석들 중에서 

Amber가 매일 같이 하자고 가지고오는 교재가 있어서 살짝 소개해 드립니다~








지금 한창 런투리드가 진행중인데요..

사실.. 런투리드가 4~5세 이전 아이들에겐 조금 힘들수도 있어요!!

생각보다 4~5세 아이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이 아이들은 재미위주로 워크시트도 재미난것만 진행하셨음 좋겠어요!!!

단어를 하나하나 인지 해나간다는 기분으로다가 ㅎㅎ


Amber랑 활용해보니...


런투리드 들어가기전에 진행하면 좋은 교재같다는 생각이 들어 

소개글 올려보아용


대부분의 파닉스 교재는 단어를 읽을 수 있도록 하는데에 포커스를 두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딱! 제 레이다망에 들어온 녀석이 있답니다 ~ ㅎㅎ

단어는 기본이고...
문장을 읽도록 단계별로 진행가능한 기특한 녀석!!!

어학원이나 영유에서 많이 사용되어지 교재인데..
Reading Kit로 집에서도 아이와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져 나왔어요~~~

그냥 파닉스 리더스 북만 있는것이 아니라...
책을 읽으면서 다양한 활동들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상자안에 다양한 것들이 가득!!!!

거기에... 발음 하나하나 원어민의 음성으로 정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셀프펜까지 활용가능한~~~~~

Amber가 요책을 보자마자 저 몰래... 뭔가를 했는데요...
그게 뭔지는... 조금있다가 알려드릴께요 ㅎㅎㅎㅎ



각각 한세트씩 구입도 가능한데...

1~5단계 세트는 리딩펜을 준다는...... ㅎㅎㅎ

(6년쓰던 디카를 얼마전에 바꿨는데.. 역시 카메라가 문제가 아니였어요..

찍는 사람의 기술이 문제였지요 ㅎㅎㅎㅎ)


이렇게 1~5단계의 5개 Reading Kit와 리딩펜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각각의 리딩 Kit 마다 학습하고자하는 분야가 다 다르답니다...
기초 리딩을 위해서 필요한 모든것들이.. 요 세트에 담겨 있답니다 ㅎㅎ

알파벳, 파닉스, 라임, 사이트워드......
리딩에 없어서는 안될 요소들이지요??? ^^



우선 Amber가 활용하고 있는 알파벳 키드만 자세하게 소개해 드려요..


Reading Kit 1 : Alphabet

스토리를 통해 알파벳 대소문자가 소개 되어 있구요.

스토리에 나오는 단어와 이미지를 통해 

각각의 알파벳 철자가 가진 정확한  소리를 인식하게 됩니다.


각각의 step마다 이렇게 하나의 상자(kit)에 다 담겨 있어요~~
이렇게 상자를 열어보면.......




와우~~
구성이 알차지요!!!!!!

각 Kit마다 구성품이 같아요~~
스토리북 10~12권 
오디오로도..CD rom으로도 활용가능한 하이브리드 CD 2장
플래시 카드
학부모 가이드 / 워크북
크래용(8색)



구성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스토리 북


요것이 아주 요물 입니다용......
알파벳 북이지만  스토리가 담겨 있어요!

각 스토리는 같은 첫소리를 가진 단어들을 반복 사용하면서 
문자와 소리의 관계를 배우는 음소인식 단계랍니다!!

어른 손바닥보다 살짝 큰 사이즈의.. 아이들이 들고 보기 가볍고 좋아요.
다만 너무 어린 아이들의 경우 찢을 수도 있답니다!!





책의 첫 페이지와 마지막 페이지엔...
책을 좀더 잘 활용할수 있는 팁과 단어들이 잘 정리되어 있네요 ㅎㅎ



먼저 알파벳과 단어를 연결....
그림으로 다 표현 되지요??



해당 단어가 등장하는 간단한 문장으로 이루어진 짧은 스토리!!!




AB book이라 A다음엔 B 스토리~~




이번에 A와 B의 단어가 다 들어가있는......
앞서 나온 단어의 Review가 되겠네요...
이렇게 하나의 이야기가 만들어 졌어요~~~~

알록달록한 책은 아니지만...
여기에 놀라운 Tip이....ㅎㅎㅎㅎㅎ

그건 잠시후에..




Flash Card


단어카드 26장, 알파벳카드 26장 총 52장의 카드로 
플래시카드가 담겨 있는 상자 뒤에 카드를 이용해서 할수 있는 게임들이 잘 나와 있답니다!

책속에 등장하는 단어와 알파벳을 플래시 카드와 함께 활용할 수 있어요!!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 큼직하니 좋네요 ㅎㅎ




앞면과 뒷면.. 
대문자와 소문자로 그림과 단어로 나뉘어 있구요!!!




가이드북


부모님들이 좀더 쉽게 진행 할 수 있도록 

리딩 팁과 교재 활용 팁까지 담겨있는 책!!!!
영어로만 적혀 있지만
홈페이지에서 한글로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
http://readinggenius.co.kr/board/free/read.html?no=82&board_no=7












워크북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알파벳 음가를 익힐 수 있어요!
학습이 아닌 활동으로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각 스토리북마다 사진처럼 색칠하기 선긋기 따라쓰기등의 

다양한 활동들이 있구요!!







책의 뒤쪽에는 ....
알파벳 포스터, 리딩 체크표, 하나의 KIt를 완료하는 기쁨을 안겨줄 상장과
워크북에 사용되어지는 스티커도 담겨 있어요!!





하이브리드 CD


보고 듣고 따라 할 수 있는 신나는 애니메이션이 담긴 
시디 플레이어에 넣으면 오디오 시디로..
컴에 넣으면 CD-rom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특한 녀석!!!
자신의 목소리까지 녹음해서 들어보기도 하고.. 

자기 주도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8색 크레용


모든 Kit마다 들어있는 크레용이에요~~




요렇게 워크북 색칠할때도 쓰지만....


앞에 잠깐 언급했었는데..
깜짝 놀랄만한 Tip!!!!! ㅋㅋㅋㅋㅋ




울 Amber의 크레용 사용방법....ㅋㅋㅋ
책이 알록 달록 하지 않아서 아이들이 흥미를 보이지 않으면 어쩌지? 했는데..
오히려 더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책도 읽고.. 컬러링처럼 색칠도 하고...
혹시나 색칠한 곳은 리딩펜이 작동이 안되나? 했는데.. 다행히 잘 작동이 되더라구요!! ㅎㅎ

색칠하면서 단어도 다시한번 되짚어보고.. 
아이 스스로 색칠한 책이다보니.. 더 애지중지 하는 듯 해요 ~~~~^^





리딩펜


앙증맞은 사이즈의 리딩펜!!!!
아이손에 딱 맞을 것 같아요~~
작지만 강한 녀석이더라구요..

녹음도 되고.. 음악도 들어 볼 수 있구...
저는 이거 노래가 나오는지도 몰랐는데..

Amber가 들고 다니면서 신나는 영어동요를 듣고 있더라구요...
음표있는 부분을 꾸욱 누르면 노래가...ㅋㅋㅋㅋ





책과 플래시카드에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림과 문장 단어 다 작동이 되더라구요..
책에는 Bear라는 글자만 있지만.. 그림 하나하나에 음원이 입혀 있어
더 많은 단어들을 익힐 수 있어요~~~



나머지 키트들은 궁금하시면 검색으로~~~^^
Amber랑 차근차근 하나씩 해보려구요~~
아직은 알파벳을 좋아하는 아이라..  알파벳 키드만 열심히 진행하렵니다 
그런데 자꾸 다른 상자들도 끄집어 내오네요~~~






Amber에게 사랑받는 다른 교재들과 책들도 조만간 소개해볼께요~~^^
다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쭌쭌정이 2021-01-15 09:33 

좋은 책 소개 고맙습니다

우송우진맘 2016-12-19 13:56 

일반 한글 동화책도 마찬가지지만 영어책은 비싼데 실패가 많아서.. ㅜㅜ 어른들이 보기엔 다 괜찮아 보이는데 내 아이에게 딱 맞는 영어교재 찾기 너무 힘드네요

령돌맘 2017-01-26 12:52:41
공공도서관에 다양한 영어책들이 많아야 하는데.. 현실이..^^;;
저두 열심히 찾아서 보여주는데.. 실패도 하고. 성공도 하고 그래요 ㅎㅎ
그나저나.. 답변이 너무 늦었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