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책소개) 놀면서 즐기는 영어책들..

글쓴이 령돌맘

등록일 2009-12-07 12:32

조회수 4,316

댓글 35

http://www.suksuk.co.kr/momboard/BEB_002/71542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쑥쑥닷컴 - 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댓글 남기기

매일매일 영어책 쇼핑몰을 들락날락 거리다보면... 정말 재미난 책이 많더라구요...

저희집의 경우... 영어책을 구입하면 대박나는 책을 제외하곤 한두번 읽는게 다에요..

항상 똑같은 영어책이 지루하다면... 가끔 재미난 놀이책을 보여주는것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요즘 울 아그들에게 사랑받는 놀이책들 몇권 소개해 드릴께요...

 

 

 

호기심 과학 인체팝업북

생각보다 글밥도 많고 내용도 좀 난이도가 있는지라...   초등생에게 적당하지만..

4세정도부터 봐도 괜찮을것 같아요..  대신 영어로 책을 읽어주는것 보단 그냥 신체부위나 조직등을 영어로 단어단어 알려주는게 의의를 두는것이 훨씬 좋겠다 싶네요....

한글번역본으로는..

 먼저 뱃속탐험 속을 보여드릴께요...^^

진짜 혀같지요??

첨엔 어찌나 징그럽던지... 

건령이랑 재령이하 하도 잡아당겨서.. 늘어나 버렸어요..ㅠㅠ

첨에 살때 혀가 들어있는 부문이 투명한걸로 덮여 있었는데...

절대 그거 버리지 마세요....!!

 

그냥 팝업만 있는것이 아니라...  한페이지에 플랩들도 많이 들어 있어요...

문장이 난이도가 좀 높아서 다 이하고 보지는 않지만...  명칭같은건 영어로 조금씩 알아가는것 같아요..

 

 

 

 

 

 이렇게 볼거리가 많은 팝업북은 첨인것 같아요......

거기에다가 지식도 함께 얻을 수 있구요....   소장가치가 충분히 있는 책인것 같지요??

 

이번엔 코+피 탐험 속을 보여드릴께요..

건령이가 한장한장 보여드릴꺼에요....ㅋㅋ

 

 

 

 

 

Amazing Game Board Book

한글 번역판!!! 

 

 

 

 

 

 

 

 

 

 

 

 

13개의 주제 아래, 50여 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A4보다 조금 큰 사이즈에 두께가 약 5cm로, 게임을 위한 모든 도구와 부속품을 책 속에 포함시켰다.
다양한 체커 게임, 다이아몬드 게임, 어휘력 발달 게임, 태양계 여행 등 익숙한 말판 게임과 퍼즐 게임, 장기류 게임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자세한 게임 방식을 실어서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개구쟁이맘님 소개해 주신 책인데...  맘에 담아두기만 하고 잊고 있었다가..

유교전에서 요놈을 발견했지요...

그냥게임방법이 나와 있는 책인줄 알았는데.. 다양한 활동도 할 수 있고... 보드게임도 즐길 수 있고...

두뇌게임들도 들어있고.. 더 좋은건... 부속품들이 다 들어있다는거~~~

 

건령이가 집에와서 이책을 보면서 저에게 한마디 했지요...

" 엄마가 똑똑해서 대박책 하나 건졌네........"

 

 

요기에 필요한 재료들이 들어있어요....

 

요거 게임 아시지요??

울 건령이가 젤루 좋아하는 게임이랍니다....ㅋㅋ

 

각각의 주제에 관련된 게임방법들이 요로코롬 나와있어요...

 

요새 건령이가 체스에 관심을 보이는데..

요거 잘 하면 진짜 체스게임을 사주기로 했어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떨어지거나 하지 않아요....

 

칠교놀이, 삼각형으로 도형만들기......

요것도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각각의 주제에 관련된 게임방법들...

 

뜯어서 사용하는 게임들도 있구요...

 

이렇게 보드게임도 들어있어요.. 당연히 주사위도 다 들어있답니다..

 

 

 

두뇌게임도 들어있답니다..

 

 

우리 예전에 많이 들어서 놀았던 동서남북 기억하시나요?

요기에도 이것이 들어있더라는......ㅋㅋㅋ

 

 

책에 나와있는 게임중에 하나를 건령이가 해보고 있네요.. 게임이라기 보다는 숫자마술??ㅋㅋㅋㅋ

 



 

  Movie Theater

영사기가 있어서 자기전에 방에서 불꺼놓고 영상을 보면서 책을 볼 수도 있고..

아님 영상을 보면서 리텔링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여...

이책에 5가지의 짤막한 이야기가 들어있어요...

건령이가 가끔 봤던 애니메이션들이 들어있어서 더 좋아하더라구요...

글밥이 좀 많은 편이고 문장도 난이도가 조금 있지만 어쩌면 그래서 오랫동안 볼 수 있는 책이기도 한것 같아요..

영사기와 필름....

 

글밥이 이정도 되구요..

앞에 번호는 필름 번호에요.....

 

왼쪽으로 키면...   영사기작동..

오른쪽으로 키면.. 영사기와 손전등 기등이 함께..(책도 함께 읽을때 ...)

 

 

 

 

 어두워서 카메라에 잘 찍히지가 않네요.....ㅋㅋ

아쉬워라.....   렌즈부분을 돌리면서 초첨을 맞추면 또렷이 잘 보여요...^^

요 시리즈들이 참 많더라구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아마 이중에 하나쯤은 있지 않을까요??

쭈욱 나열해 볼께요..

 

유교전에서 저렴하게 샀는데...  싼건지 비싼건지도 모르고...

다른 몰에서 보니.. 가격이 좀 나가네요.... 몇권 더 살껄......후회도 되는것이....ㅋㅋㅋ

 

 

영어책을 읽다보면 가끔 슬럼프가 오기도 하고.. 아이가 지루해 하기도 하고... 그렇거든요...

그럴때 아이에게 흥미를 줄수 있는 요런 책들이 효자노릇을 해주는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요런책에만 맛들이면.. 좋은 책들이 뒷전으로 밀리기 쉬우니깐....  조절을 잘 해야할것 같네요....ㅋㅋㅋ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울 령돌이들은 벌써부터 선물목록이 주르륵..........ㅠㅠ

이놈들이 알고 그러는건지 모르고 그러는건지....

엄마아빠 선물 따로..   산타할아버지에게 바라는 선물이 다 따로따로.......

안그래도 요즘 영~~~ 지갑사정이 좋지 않은데......   걱정이네요...

 

요런 재미난 책들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괜찮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이제 추위도 어느정도 누그러 든다고 하네요......

2009년....  마무리 잘 하시구요....

행복한 한 주 되셔용........


마이 페이지 > 스크랩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글에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10
  추천      
로그인 후 덧글을 남겨주세요
투민맘 2011-08-11 09:17 
오우~게임보드북 정말 맘에 드는데요~^^ 아직도 있으려나..얼른 검색하러 가봐야겠어요~ㅎ
고은영 2011-08-08 19:35 
잘 담아갑니다.
고은영 2011-08-08 19:35 
잘 담아갑니다.
하정혜 2010-06-22 13:45 
잘 담아갑니다.
봉봉 2009-12-09 09:30 

아 갖고싶어요! 어쩜 갖고 싶게 요렇게 이뿌게 올려주셨대요 ㅎㅎ

근데

건령이가 집에와서 이책을 보면서 저에게 한마디 했지요...

" 엄마가 똑똑해서 대박책 하나 건졌네........"

 

이 말 보고 완전 너무 재밌어서 대박 대박~! ㅎㅎ

하아 귀여워요! 건령이 재령이 보고파요 ㅎㅎ

령돌맘님 짱 ^-^

령돌맘 2009-12-09 10:01:54
ㅋㅋㅋㅋ 이쁜 봉봉님.........^ㅡ^
아이들은 요런책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가끔 평범한 책들이 질릴때 요런것들 하나씩 넣어주면 인기 짱~~~이네요...ㅋㅋ

요새 건령이가 부쩍 큰 느낌이에요..
말한마디 한마디가.... 예전과는 다르더라구요......ㅋㅋㅋ

봉봉님 행복 만땅한 하루 되셔용...^ㅡ^
연우맘 2009-12-09 07:24 

인체 탐험전 쑥몰에서 구입하셨나요?  검색했는데 없어서요...

 

혹시 제가 못찾은건지...ㅠ.ㅠ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링크좀 부탁드려요

 

알라딘으로 한글책은 링크가 되던데 영문판은 안되서요.. 

령돌맘 2009-12-09 08:39:04
링크 걸어드릴께요..^ㅡ^
http://eshopmall.suksuk.co.kr/jpshow.php?jn=59134&jc=10022092&sc=01-02-02-01

소개가 잘 되어 있네요....^ㅡ^
행복 만땅한 하루 되셔용...

초코 2009-12-08 13:55 

ㅋㅋ 주머니는 좀 가벼워지셨겠네요.저런 책들이 은근 비싸잖아요.

저도 소개해 주신 것중에 몇 개 있는데..

조 위에 amazing game board book은 아직 시기가 이른 것 같아서 숨겨두고 있어요,.

그 전단계것 꺼내서 놀고 있구요.

맘 같아서는 제가 놀이방법 다 읽고 마스터한 담에 꺼내놓으려고 했는데..

과연...ㅋㅋ

 

잼난 책 소개 고맙습니다. 요즘 두 아이 다 집에 델고 있느라 제가 정신이 없네ㅛㅇ.~

령돌맘 2009-12-09 10:04:43
ㅋㅋㅋㅋ 저 게임보드북이 영어로 이해하기가 좀 힘든 부분이 있어서 고민했는데..
다행히 한글판을 선물로 받아서......^^ 해보니.. 재밌네요.....ㅋㅋ
영어로 할때는 게임방법이 이랬다 저랬다 했는데....^ㅡ^

저두 전단계가 궁금하긴 했는데... 유고전에서 안보이더라구요...ㅋㅋㅋ

울집은 건령이는 원에 나가고... 재령이는 중이염땜시 데리고 있어요....
아이들이 집에 있음..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지요??
저 11월 한달 데리고 있다가 정말 몸살나는 줄 알았어요..
초코님도 홧팅!!!
행복 만땅한 하루 되셔용..^ㅡ^
꽁이 2009-12-08 11:59 

우와 신기한 책이당~~

 

인체탐험책은 너무 재미난 것 같아요..

지금 소의에게 사줘도 괜찮을라나..^^

책소개 글만 보면 저도 모르게 컴퓨터 앞에서 손가락이 움찍움찔..ㅡ.ㅡ

 

아..다 갖고 싶당..

 

령돌맘님이 지름신 불러들이셨어요...책임지셔욧..ㅋㅋ

고맙고 미워서 추천 꽝꽝꽝..ㅋㅋ

령돌맘 2009-12-08 12:12:32
ㅋㅋㅋ 실시간 댓글?? 아닌가??ㅋㅋ

꽁이님... 소의는 좀 괜찮아요??
울 재령이는 일요일에 갑자기 귀가 아프다고 해서 병원갔는데...
대기인수가 100명이 넘는거에요...ㅠㅠ
재령이가 너무 피곤해 해서 집에 왔다가 다시 가려고 했는데 잠들어 버려서..(하루종일 자더라구요..)
어제 아침에 갔다왔는데... 중이염이 심하다네요...
약먹고 오늘까지 차도가 없음 신종검사 해야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오늘은 열도 없고... 귀도 안아프다고 하네요...ㅋㅋㅋ 휴~~
낼 병원 또 가야하네요.... 재령이는 잘 먹는데도.... 왜케 비실대는지...

한번 중이염, 편도선염이 오니... 컨디션이 조금만 안좋아도 또 재발이네요...ㅠㅠ
속상해 죽겠어요....

인체탐험 글밥은 좀 많지만.... 가지고 놀면서 한글로 먼저 이야기 해주고...
나중에 더 크면 영어로 조금씩 읽어주는 식으로 보면 괜찮은것 같아요.....ㅋㅋ

꽁이님...
행복 만땅한 하루 되셔용...^ㅡ^
이슬맘 2009-12-08 02:29 

저걸 다 유교전서 사 오셨어요?

후와 오시는 길에 팔 좀 뻐근하셨겠는걸요~~ ㅎㅎ

혀가 참으로... 정말...

특이한 책 들였을 때 아이들 반응 정말 재밌죠.

저희도 구슬이가 아기였을 때,

어떤 책이 무섭다고 울면서 도망가던 거 생각나네요.

령돌맘 2009-12-08 11:36:53
인체탐험은 쑥몰에서 샀어요....ㅋㅋㅋ

유교전에서 장난감하고 책같은거 많이 사왔는데..
택배사 송장에 문제가 있어서 아마 오늘 도착할것 같아요.....ㅋㅋ

그냥 책들은 한두번 보고 땡인데..... 요런 책들은 스스로 자꾸 들춰보더라구요...ㅋㅋ
이번엔 생각보다 사람이 별루 없었던것 같아요..... 아기들도 별루 없고......ㅋㅋ

이슬맘님도 무지 뵙고싶었는디...
담에 꼭 봐요~~~~ 아그들도 무지 보고싶네요......ㅋㅋㅋ
디오네 2009-12-07 23:01 

저 게임북 완전 탐나는데요?

윤서도 마지막에 있는 카메라북이 한권 있는데(맥퀸이요)

아주 좋아라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글밥도 많고 해서

가끔 한 챕터씩만 읽어주고

나머지는 한글로 설명해주는 식으로 보여주고 있어요.

정말 저 게임북.. 위시리스트에 넣어놨다가 사야겠어요.

좋은 책 소개 고맙습니다.

령돌맘 2009-12-08 11:39:47
게임북.... 가격대비 괜찮아요.....ㅋㅋㅋ
확실히 보고 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안그랬음... 요 책들도 다 놓쳤을꺼네요...zz

맞아요... 저 영사기 책은 글밥이 만만치 않지요?? 그리고 문장도 어렵고..... 아닌가??ㅋㅋ

책소개 하는거 좋아하는디...
울 령돌이들이 요새 영어책 대박나는것들이 없어서.....ㅋㅋ
그리도 도서관도 신종땜시 다니질 않으니.........ㅋㅋㅋㅋ

디오네님~~
행복 만땅한 하루 되셔용...
가은맘 2009-12-07 21:13 

맨위에 저 두책이 우리동네 도서관에 있는데

한글판으로다가 영문판도 있었군요~

근데 요놈이 아이들이 얼마나 잡아 당겨놨던지

표지부터 속페이지 까정

멀쩡한데가 한군데도 없더군요~

그만큼 아이들 손이 많이갔다는건~

아시죠?

인기있었다는 거겠지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그만이네요!

그리고 인체탐험하며 즐거운 지식을 얻기에도 그만~

령돌이네 유교전에서 보물들 많이 찾았나봐요^%^

반짝반짝이는 것들이 많이 보임다..

부러~~~

즐건 한주되셔요!

 

령돌맘 2009-12-08 11:43:03
울 동네 도서관에도 팝업북이 몇권 있는데.. 다 찢어지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저 팝업북도 구입한지 얼마 안되서 벌써 너덜너덜해지더라구요.....ㅋㅋㅋㅋ

유교전에가서... 이것저것 사긴 샀는데.....
확실히 인터넷으로 보고 사는거 하고는 다르더라구요.... ㅋㅋ
이번에 구입한것 중에.. 사전이 젤루 맘에 들어요.....ㅋㅋㅋ

가은맘님 집에는 이쁜 책들... 그리고 도서관에도 좋은 책들이 많아서.. 이미 보물들을 많이 가지고 계시잖아요~~~ 부럽습니다....ㅋㅋㅋ

가은맘님도 행복 만땅한 한 주 되셔용...
벨벳 2009-12-07 18:04 

드디어 올려주셨군요~^^*

령돌맘님 고마워요~

유게 회장님 다우셔요~^^*

집에있는 두뇌게임이랑 겹치는게임이 있어서 조금 망설여집니다 ㅋㅋㅋㅋ

대충맘님의 댓글에 한표 던져요~^^*

한글판도 있으시니 담번에 좀 자세히 올려주시여요~ㅎㅎㅎㅎㅎ

그리고 혓바닥 진짜 많이 당긴듯^^*

정말 이런책은 도서관가서보면 전부 너덜너덜해져있더라구요~ㅎㅎ

소장가치 충분할듯해요~

아래에 Movie Theater 끌려요~^^*

특히나 공주들~^^*

령돌맘님네도 감기조심하시고 행복가득하셔요~~~~~^^*

추천도 쿡[email protected]@

 

 

령돌맘 2009-12-08 11:46:29
ㅋㅋㅋ 더 자세하게 올려야 하는디.... 귀차니즘이 발동을 해서리....ㅋㅋ
게임북 한글판은 송장문제 때문에 (유교전에서 산 녀석들이랑 같이 택배로 부쳤거든요..) 오늘에나 도착할꺼에요....ㅋㅋㅋ 자세한 게임내용은 다이어리에....ㅋㅋㅋ

ㅋㅋ 혓바닥 정말 많이 들어났어요...ㅠㅠ
먼지도 많이 타고........ 집에 팝업북이 몇권밖에 없는데..... 요 팝업북은 참 볼것이 많더라구요..

ㅋㅋ 저두 요거 붙여넣기 하면서 은아생각이 났다는....ㅋㅋㅋ

울 재령이는 중이염때문에 저랑 같이 있네요....ㅠㅠ
벨벳님도 행복 만땅한 하루 되셔요...
윤성누리맘 2009-12-07 17:41 

령돌맘님은 책도 이쁜걸로 잘도 고르십니다~~ㅎㅎ

거기다 이렇게 소개까지 해주시고.. 아유~~ 넘넘 좋아요~~

 

첫번째 책은 아직 조금 어려워서 내년이나 후년쯤 재미나게 보여줄려고 생각하고있는 책이네요.

두번쨰 책은 완전 탐나는데요? 윤성이 쪼금만 더 크면.. 정말 좋아할것 같네요.

요즘 매치게임이랑 I spy 게임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이제 슬슬 남자 애들 좋아한다는 게임 종류는 다 섭렵하면서 좋아해줄 기세랍니다. 그래서 요즘 매치 게임으로 영어 놀이 하고 있지요.. ㅋ

그래봐야 간단한 단어게임이지만 워낙 재미있어 한답니다.

조 보드북은 찜해놨다가 내년 후반기쯤.. 구해봐야 겠어요.

세번째 책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줄려고 찜해 놓은 책이랍니다. ㅋㅋ

토마스나 맥퀸으로 사주려고 해요. 워낙 요런 좋류 좋아하는 아이니.. ㅋㅋ

유교전에서 아주 쓸만한 녀석들로만 잘 건지셨네요. 전 매년 가던 유교전을 올해는 쉬었네요.

누리가 아직 어려서 좀.. 겁나서 말이지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서울 자주 오시면 연락 주세요~~ 언제 함 뵈요~~

 

령돌맘 2009-12-08 11:49:50
ㅋㅋㅋㅋㅋ 저 보드북 앞에 보면.....ㅋㅋ
6세부터 99세까지 즐기는 게임북이라고 되어있어요....ㅋㅋㅋㅋ

울 재령이도 토마스랑 맥퀸을 좋아하는데....
유교전에서 맥퀸을 못본것 같아요.. 만약 재령이가 그거 봤음 사달라고 졸랐을텐데...ㅋㅋ

유교전 이번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던것 같아요...
12월에도 한다는데...... 또 가고 싶다는....ㅋㅋㅋ

다음에 서울갈땐 동네방네 소문내고 가야겠어요...^ㅡ^ㅋㅋㅋ
윤성누리맘님도 뵙고싶어라~~~~^ㅡ^
대충맘 2009-12-07 15:21 

게임방법 좀 자세히 소개하랬더만..

대충 넘어가심 어쩌자는거여요..

99세까지 게임방법 공부하믄서 하긴 넘 힘든디..ㅠㅠ

울집도 게임이 할때 마다 틀려요..

내 맘대로 해석해서..ㅋㅋ

 

령돌맘 2009-12-08 11:52:17
ㅋㅋㅋㅋㅋㅋ 대충맘님한테 딱 걸렸네.....ㅋㅋ^ㅡ^
안그래도 귀차니즘 발동으로 ....... 게임보드북 설명이 영 시원찮았지유??
송장문제때문에... 일주일이나 지나서야 물건을 받아보네요...ㅠㅠ
오늘 도착하거든요.. 한글판은....ㅋㅋ 게임 방법은 다이어리에 올릴께요....ㅋㅋㅋㅋㅋ
쫌만 기둘려요.....ㅋㅋ^ㅡ^
건령이가 번역판을 한번 훑어봐서 영문판도 건령이가 설명해줘서 대충대충 해봤네요....ㅋㅋㅋ
제이맘 2009-12-07 15:16 

저 인체 팝업북은.....혀가 너무 징그러워서 비슷한 다른 제품을 구입했었네요.

영문판이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렌즈있는것은 코스트코에 제법 많은 종류가 나와있더라구요.

한번도 구입을 못했는데...왠지 끌리는 것이...

정말 골고루 잘 고르셨네요...

이번 유교전은 언제까지 하는지 알아봐야겠어요.

9일에 서울 올라가는데 신랑한테 졸라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령돌맘 2009-12-08 11:54:58
ㅋㅋㅋㅋ 혀가 징그럽긴 하지요??
그런데 그것도 잠시더라구요... 한번 만져보더니.. 이제는 아주 쭉쭉 잡아당기고.....ㅋㅋ

코스트코에도 건질만한것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여긴 코스트코가 없는지라....ㅠㅠ

밤에 불꺼놓고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그런데 좀 어렵더라구요....ㅋㅋ

유교전에선 보고 고를 수가 있으니... 좋더라구요....
전 무엇보다도 사전을 제일 잘 고른것 같아요.....ㅋㅋㅋ 가격도 저렴했고...ㅋㅋ

제이맘님도 좋은 물건 건지시길...^ㅡ^
기니맘 2009-12-07 14:42 

령돌맘님~ 잘 지내셨어요?

저 무지 오랜만이죠~

오늘은 왠지 로그인 하고싶더라니... 령돌맘님의 눈 번쩍하는 글이 올라와 있어서 그랬나봐요~

맨 처음에 인체팝업북 우리집에도 얼마전에 샀지요.

우리 기현이가 인체에 관심이 많아서 사 줬더니 잼난다고 잘 들여다 봐요.

특히나 저 혀를 어찌나 주물럭 거리는지.ㅋㅋㅋ

고 바로 밑에 어메이징 게임북 완전 탐나네요. 어디서 저런 책을 구하셨을까요?

우와~~ 요거요거 크리스마스 선물로 찜입니다.

나두 저 책 사 주면 우리 아들한테 "엄마가 똑똑해서 이 책 하나 건졌네" 소리 들을 수 있을랑가요?ㅎㅎ

너무 춥네요. 다행히 오후부터는 좀 풀린다던데...

방콕 하고 앉아있으니 바깥 날씨를 잘 모르겠어요.

오늘 소중한 정보 득템입니다~

령돌맘 2009-12-08 11:58:13
요고이 얼마만이에요..... 기니맘님....... 아드님을 잘 있지요?? 궁금하네요...
책을 너무너무도 잘 읽었던 기현이.. 요새는 무슨책에 꽂혀있는지.....ㅋㅋ

게임보드북... 저도 개구쟁이맘님땜시 알게됐지요....
실제로 보니.... 맘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가격도 괜찮구요.....ㅋㅋㅋ

오늘 날씨가 풀릴꺼라더니.... 전 너무 춥네요.... 워낙에 추위를 잘 타서....ㅠㅠ

이제 자주자주 뵐 수 있는거지요??
이쁜이 소식도 좀 알려주시구요....^ㅡ^
개구쟁이맘 2009-12-07 14:41 

역시 령돌맘님이 글을 올리니 유게가 확~ 사네요. ^^

 

저 두번째 제가 소개해준 게임북은 그다지 잘 활용하지는 못하고 있네요.

다만 우주 탐험 주사위 놀이는 몇번 했구요.

제가 설명서를 제대로 안읽어서 할때마다 사용법이 바뀌었지요. ㅋㅋ

 

저희집에도 요런 놀이북이 몇권 있어요.

애들이 처음에는 디게 좋아하는데

얼마 지나면 주로 손님 접대용 책으로 변하더군요.

-언제 시간 날때 소개해드릴께요~~ ^^

 

령돌맘님 글에 추천 꾹꾹 누릅니다.

 

령돌맘 2009-12-08 12:01:22
유게가 확~~~ 산다 해주시니.... 쥐구멍이라도 있음 들어가고 싶다는......ㅋㅋ
개구쟁이맘님이 너무 이쁘게 봐주셔서....ㅋㅋ^ㅡ^

영문판만 있었을땐 저두 몇개밖에 못해줬어요..
건령이가 한글판 한번 읽고 나서 이것저것 방법 설명해 줘서 하니깐.. 재밌더라구요...

언제 놀이북들 소개좀 해주셔요..
울집에 놀이북이 별루 없어요.... 팝업북 몇권이 다네요......ㅋㅋㅋ

추천까정.. 너무 감사해요~~~
이번에 상경했을때 개구쟁이마님도 뵈었으면 좋았을텐데...
너무너무 아쉬워요.....ㅜㅜ
예림맘 2009-12-07 13:35 

모두 애들이 좋아할 만한 대박책들이네묘.

예림이 보여주면 다 사달라고 할듯 ^^

 

두번째 보드책. 크리스마스 선물로 찜했어요.

쑥쑥몰에는 품절이네요. 에공.

첫번째 책도 재밌을것 같은디 글밥과 어휘의 압박이

요건 내년 크리스마스 선물로다가 ㅋㅋ

 

령돌맘님 글 보면 뭘 건져도 건져간당께요. 오늘도 땡큐여요^^^

 

 

령돌맘 2009-12-08 12:04:37
ㅋㅋㅋ 예림이도 아마 좋아할것 같아요....ㅋㅋ

두번째 보드북이 인기네요...
아이들이랑 놀아주기 좋아요.....

첫번째책은 저두 재밌을것 같아서 구입하긴 했는데..
정말 글밥과 내용이 만만치 않아요... 그래도 가지고 놀 수 있는 책이라...
나중엔 요 책도 잘 읽을 날이 오겠지요??ㅋㅋㅋ

흐미.. 저야말로 예림맘님글로 얻는것이 많은디....^ㅡ^
따뜻한 댓글... 저두 땡큐에요....ㅋㅋㅋ

행복 만땅한 하루 되셔요...
수국 2009-12-07 12:43 

^_^속보이는 뱃속탐험 한글로 있는데..(첨 출시될때보다 가격이 많이 내리긴 했던데요..)

우리집 둘재 녀석이 아작을 내놨습니다. 형태를 알아볼수 없어요.

저 혓바닥은 보호막을 그리도 신경썼는데도 없어져버려서 까맣게 되어버리고..

첨엔 징그럽다더니 두녀석이 어찌나 만져댔는지...

코피탘험도 참 재미있겠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령돌맘 2009-12-07 13:00:30
와~~~ 수국님이닷!!!ㅋㅋㅋㅋㅋ

ㅋㅋ 울집도 혀가 완전 너덜너덜해요.....ㅋㅋ
첨엔 징그럽다고 만지지도 못하더니... 지금은 아주 뽑을 기세랍니다....ㅋㅋㅋㅋ

한글판으로 한번 구경해본적 이 있는데...
원서는 좀 어려워서 한글판도 구입하고 싶다는....ㅋ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좀 춥네요.....
내일은 좀 풀린다는데....
감기 조심하시구..
행복 만땅한 한 주 되셔용...^ㅡ^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64702

 가입했어요

[1]
맘앤소망.. 2020/12/31 1,327 0
64701

  가입인사드립니다

[1]
원이넷맘.. 2020/12/31 1,180 0
64700

 11기 북클럽ㅡ내년에 함께 읽고 싶은 책 추천 주세요~~

책사랑 2020/12/30 1,333 0
64699

 fact tracker 워크시트는 없을까요?

[2]
illona 2020/12/30 1,555 0
64698

 가입인사드립니다~

[4]
별별공간.. 2020/12/29 1,634 0
64697

  베렌스타인 베어스

[2]
pink1001.. 2020/12/28 2,062 0
64696

  가입인사

[4]
pink1001.. 2020/12/28 2,577 0
64694

  가입인사드려요 ~

[3]
블루222 2020/12/25 2,308 0
64693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2]
wpdms5 2020/12/25 1,932 0
64692

 유아영어

[1]
뚜따맘 2020/12/25 1,774 0
64691

 ★ Henry and Mudge ★ 2기 모집합니다.

운영자 2020/12/24 1,484 0
64690

  워크시트 어디서 찾나요?

[4]
Hannahz 2020/12/24 1,522 0
64688

 8기 북클럽 1월 도서목록 안내입니다.

[1]
운영자 2020/12/24 1,197 0
64687

 북클럽 8기 항상 모집합니다~!!

운영자 2020/12/22 1,040 0
64686

  안녕하세요~

[4]
mijin212.. 2020/12/19 1,082 0
64685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3]
여름아13.. 2020/12/19 1,042 0
64684

 2020년 칼데콧 수상작들 읽어보셨나요?

사샤23 2020/12/18 1,010 0
64683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2]
왕눈이마.. 2020/12/18 954 0
64682

  가입인사 드려요..

[1]
creamo79.. 2020/12/18 907 0
64681

 안녕하세여 이런곳이 있눈지 처음 알았네요

[3]
newnin 2020/12/17 1,011 0
storybook 균일가전